“낙원이 따로 없다” 현지인이 인정한 캠핑카 여행객을 위한 미국 리조트

28

① 마이애미 캠핑카 리조트 추천

출처 : Encore Miami Everglades

미국에서는 캠핑카로 여행하는 문화가 잘 발달했습니다. 특히 자유로운 밴 라이프를 살고 있는 사람들도 흔히 볼 수 있는데요. 시온 국립 공원, 북부 캘리포니아, 또는 몬타나와 와이오밍 등은 캠핑카 여행객들이 사랑하는 장소입니다.

그러나, 캠핑과 밴 라이프는 세계 어디에서나 가능하며, 자신의 차량에서 생활하고 잠을 자는 라이프스타일과 관련 없는 목적지에서도 가능합니다.

자동차로 생활하는 것의 이점을 누릴 수 있는 가장 예상치 못한 목적지 중 하나는 플로리다의 마이애미-데이드 카운티입니다. 마이애미를 생각할 때, 밴 라이프가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이미지는 아닌데요.

출처 : Encore Miami Everglades

하지만 플로리다의 에버글레이즈 국립공원과 매우 가까운 곳에 있는 마이애미는 생각보다 훌륭한 캠핑카 여행지입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도시 생활과 고요한 자연을 멋지게 결합할 수 있는 리조트가 있습니다.

‘엔코어 마이애미 에버글레이즈(Encore Miami Everglades)’는 모든 것을 갖출 수 있는 최고의 위치입니다. 키스(Keys)와 마이애미에 모두 가깝고 에버글레이즈 국립공원(Everglades National Park)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데요.

② 끝없는 편의 시설 보유

출처 : Encore Miami Everglades

도로에서 생활하면서 어떻게 생활하는 궁금했다면, 엔코어 마이애미 에버글레이즈와 같은 곳에서 빠르게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단지 캠핑 장소가 아니라, 이 RV 리조트는 편의 시설이 풍부합니다. 먼저, 원격 근무자라면 Wi-Fi와 고속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 중인 여행객에게도 추천하는데요. 반려동물 친화적인 숙소이며, 심지어 강아지를 위한 공원도 있습니다. 인간의 놀이 시간을 위해서는 배구, 농구, 셔플보드, 피클볼 코트로 가보세요. 미니 골프를 즐길 수도 있고, 비가 오는 날에는 실내로 들어가 케이블 TV를 시청하는 것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남플로리다 지역을 탐험한 하루를 마친 후에는 월풀, 스파, 온수 욕조, 수영장에서 휴식을 취하세요. 그리고 다음 목적지로 출발하기 전에 리조트의 현장 세탁 시설을 이용하세요.

출처 : everglades-national-park

이 리조트가 훌륭하다고 평가 받는 이유 중 하나는 주변의 명소 덕분입니다. 엔코어 마이애미 에버글레이즈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자리 잡고 있다는 것인데요. 가장 주목할 만한 점은, 에버글레이즈 국립공원(Everglades National Park)이 약 20마일 거리에 있다는 것입니다.

에버글레이즈 국립공원은 야생동물을 볼 수 있는 최고의 국립공원 중 하나입니다. 보호된 동물, 강력한 미국 악어, 그리고 약 120-130마리만 남아있다고 추정되는 웅장한 플로리다 표범과 같은 생물들을 볼 수 있습니다.

③ 함께 여행하기 좋은 장소

출처 : lake123

약 40마일 남쪽에는 키 라르고(Key Largo)가 있습니다. 키 라르고는 플로리다 키스에 대한 훌륭한 장소입니다. 로맨틱한 휴가를 위한 꿈같은 호텔 방과 함께, 키 라르고는 스노클링과 스쿠버 다이빙에 이상적인데요. 당신은 화려한 산호초와 바다 거북, 무라미, 심지어 상어와 같은 수중 생물들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도시 생활을 맛보려면 마이애미로 가보세요. 약 30마일 북쪽에 위치한 마이애미는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도시 중 하나입니다. 활기찬 음식 문화, 국내 최고의 나이트라이프, 그리고 보라보라나 몰디브와 같은 휴양 섬에 있는 것처럼 보이는 아름다운 해변이 있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