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윌린,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에 수학 교재 기부…”학습 격차 해소 지원”

33
프리윌린,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에 수학 교재 기부…”학습 격차 해소 지원”
프리윌린,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에 수학 교재 기부…”학습 격차 해소 지원”

에듀테크 스타트업 프리윌린(대표 권기성)은 지역아동센터 초등학생의 수학 기초학력 증진을 위해 자사의 수학 교재 6천 권을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에 기부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프리윌린의 ESG(환경, 사회, 거버넌스)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지역아동센터 초등학생들의 수학에 대한 흥미와 이해를 높이고 수학 과목의 학습 격차를 해소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프리윌린이 기부하는 수학 교재는 매쓰플랫 초등학생 대상 연산교재 ‘샵연산’ 6천 권으로,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를 통해 전국 150곳의 지역아동센터에 전달된다. 또한, 지역아동센터의 요청 시, 국내 1위 수학 문제 은행 솔루션 ‘매쓰플랫’ 도입을 추가로 지원하여 교육 취약계층 학생들의 수학 기초학력 향상을 돕는다.

‘샵연산’은 수학 난도가 높아지는 초등학교 3학년부터 6학년까지의 학생들을 위한 매쓰플랫 자체 제작 연산 교재다. 각 학년에서 필요한 연산 기초를 다지고 다음 학기를 준비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단순한 문제 풀이가 아닌 이해를 바탕으로 수학에 익숙해지도록 하는 것이 특장점이다.

프리윌린 권기성 대표는 “이번 수학 교재 기부를 통해 지역아동센터 초등학생들이 수학에 대한 자신감을 키우고, 기초학력을 탄탄히 다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며 “프리윌린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교육의 기회가 필요한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프리윌린은 이번 수학 교재 기부 외에도 지난 2022년부터 ‘우리 학생을 자랑합니다’ 프로그램을 통해 선생님과 학생의 특별한 사연을 신청받아 장학금을 지급하는 제도를 운영 중이다. 이러한 장학제도 운영과 더불어, 프리윌린은 지속적인 ESG 활동을 통해 교육의 ‘선한 영향력’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