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피리오, 벤처기업 인증 획득하며 혁신 성장 가속화한다

28
인스피리오, 벤처기업 인증 획득하며 혁신 성장 가속화한다
인스피리오, 벤처기업 인증 획득하며 혁신 성장 가속화한다

IT 프로젝트 관리 전문 기업 인스피리오가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하며 기술 기반의 혁신 성장을 가속화한다. 이번 인증을 통해 인스피리오는 기술력과 성장 잠재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게 되었다.

벤처기업인증은 중소벤처기업부와 기술보증기금이 주관하는 제도로, 높은 기술력과 사업성을 갖춘 기업에 부여된다. 인스피리오는 이번 인증을 바탕으로 정부의 다양한 지원 혜택을 받게 되며, 사업 확장과 연구개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인스피리오는 IT 프로젝트 관리 분야에 특화된 B2B SaaS 기업으로, 공기업과 중견기업, 스타트업 등 다양한 고객사례를 성공적으로 확보하며 전문성을 인정받아 왔다. 자체 개발한 프로젝트 관리 솔루션 ‘에포소(EPOSO)’는 IT 프로젝트의 생산성과 효율성 제고를 목표로, 실시간 모니터링과 코드 리뷰, 마일스톤 관리 등의 기능을 제공하며, MVP 개발부터 대규모 프로젝트까지 다양한 규모와 분야의IT 프로젝트 수행을 지원한다.

인스피리오 류근웅 대표는 “벤처기업인증 획득은 그간 쌓아온 우리의 노력과 역량을 입증하는 성과”라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기술과 서비스로 고객 가치를 높이고, IT 프로젝트 관리 분야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세계 프로젝트 관리 SW 시장은 2027년까지 연평균 10.5% 성장이 예상되며, 한국 시장도 2026년 약 4,200억 원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인스피리오는 이번 인증을 계기로 국내외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제고할 방침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