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3로 돌아오는 로스트아크…이용자들 맞이하는 ‘심연의 끝을 마주한 자’

61

스마일게이트RPG가 26일부터 7월 10일까지 MMORPG 로스트아크에서 신규 시즌 ‘심연의 끝을 마주한 자’ 시작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신규 성장 시스템, 신규 엔드 콘텐츠, 신규 대륙 등 새로운 시즌을 맞아 풍성한 내용으로 업데이트를 준비했다. 로스트아크의 새로운 변화를 가져올 시즌3 ’심연의 끝을 마주한 자’를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예약에 참가하면 캐릭터 이동 경로를 따라 특별한 효과를 주는 ‘여름 과일 이동 효과 아바타’와 완성형 칭호 ‘심연을 비추는 빛’을 비롯해 각종 시즌 3 강화 재료 상자와 ‘전설~희귀 카드팩’, 화폐 상자, 배틀 아이템 상자, 도약의 정수 등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험가들 중 추첨을 통해 사전등록 이벤트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장패드를 증정하는 스페셜 굿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RPG는 지난 19일 공식 홈페이지의 ‘리샤의 편지’ 코너를 통해 시즌3를 맞아 변경되는 다양한 콘텐츠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공개하기도 했다. 오는 7월 10일부터 정식으로 시작되는 시즌3에서는 캐릭터의 최대 레벨이 확장되고 신규 성장 시스템 ‘아크 패시브’와 상위 등급의 장비가 추가되어 더욱 높은 곳으로 성장이 가능해진다. 또한, 엔드 콘텐츠 ‘카제로스 레이드’의 새로운 전장과 스토리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고 캐릭터의 초고속 성장을 지원하는 ‘슈퍼 모코코 익스프레스’ 이벤트도 시작될 예정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