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워, 전 서버 대상 ‘월드 서버 이전’ 시작

251
▲ '아키에이지 워' 월드 서버 이전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 제공: 카카오게임즈)
▲ ‘아키에이지 워’ 월드 서버 이전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 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가 8일(수), 자사 PC와 모바일 멀티플랫폼 MMORPG ‘아키에이지 워’에 월드 서버 이전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월드 서버 이전은 ‘아키에이지 워’ 유저들에게 자신의 캐릭터를 새로운 환경에서 육성하는 재미를 제공하는 시스템이다. 이번 이전은 11월 8일부터 11월 14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동일 서버군 내에서만 캐릭터를 옮기는 것이 아닌, 월드에 관계없이 자유롭게 서버 이전이 가능하다.

서버 이전은 기간 내 계정당 2회까지 지원되며, 주력 캐릭터의 육성을 돕는 ‘부 캐릭터’도 함께 이전할 수 있다. 이전 시 캐릭터 가방 안에 저장된 아이템만 이전되며, 창고에 보관한 아이템은 이전되지 않는다. 이전할 계정이 보유한 직업, 그로아, 탈것 등은 그대로 옮겨진다. 

이와 함께, 주요 던전인 ‘마다나의 연구소’와 ‘얼음잔 호수 동굴’에도 6층 콘텐츠가 추가됐다. 보유한 캐릭터가 70레벨 이상이라면 누구나 입장 가능하며, 사냥 시 ‘축복받은 무기/방어구 강화 주문서’를 포함해 게임 진행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월드 서버 이전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오는 22일까지 열리는 ‘던전의 주화 이벤트’는 게임 내 던전에서 사냥 시 자동으로 참여되며, 유저는 이벤트 상인 NPC를 통해 보상 아이템으로 교환하거나 직접 사용해 캐릭터의 능력치를 올릴 수 있는 던전의 주화를 얻을 수 있다. 아울러, 15일까지는 마다나의 연구소 던전 사냥 획득 경험치를 50% 높여주는 ‘마다나 연구소 학자 모집’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키에이지 워’ 월드 서버 이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