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기어스 반역의 를르슈’ 기반 모바일 신작, 정식 출시

337
▲ '코드기어스 반역의 를르슈 로스트 메모리즈'가 정식 출시됐다 (사진 제공: 코모에 게임)
▲ ‘코드기어스 반역의 를르슈 로스트 메모리즈’가 정식 출시됐다 (사진 제공: 코모에 게임)

코모에 게임은 18일(목), 신작 ‘코드기어스 반역의 를르슈 로스트 스토리즈’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드기어스 반역의 를르슈 로스트 스토리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플레이어는 흑의 기사단 일원이 돼 를르슈 및 동료들과 함께 브리타니아에 맞서 싸우게 된다. 쿠루루기 스자쿠, 코즈키 카렌, C.C. 등 원작 속 캐릭터가 다수 등장하며,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화려한 연출이 더해진 전투, 다양한 나이트메어 프레임과 캐릭터의 조합을 바탕으로 한 전략성 등을 특징으로 내세우고 있다.

코모에 게임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사쿠라다이트×3300개, 파일럿:를르슈(교복) 등을 지급한다. 또, 후쿠야마 준, 코시미즈 아미, 유카나, 이와미 마나카 등 여러 유명 성우들의 축하 영상을 공개했다.

코모에 게임은 “‘코드기어스 반역의 를르슈 로스트 스토리즈’를 한국 유저분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다. 앞으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코드기어스 반역의 를르슈 로스트 스토리즈’의 최신 정보 및 이벤트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