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이 모바일 방면에서 다채로운 콘텐츠 추가를 통해 이용자 몰이에 나서고 있다. 넷마블은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가 편의점 GS25와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협업을 통해 오는 30일까지 전국 약 1만 7000여 개의 GS25에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콜라보 제품이 출시된다. 콜라보 제품은 삼각김밥 3종과 닭강정 1종, 버거 2종으로 GS25의 인기 메뉴들로 구성됐다.
편의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콜라보 제품을 구매하고 GS&POINT를 적립하면 우리동네 GS 앱에 스탬프가 생성되고, 해당 스탬프를 눌러 경품을 확인할 수 있다. 경품은 ‘커스텀 모집 티켓’, ‘무기 강화 기어’, ‘골드’ 등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다.
해당 콜라보 이벤트는 온라인으로도 참여가 가능하다. 우리동네 GS앱의 배달/픽업을 통해 콜라보 제품을 구매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스탬프를 획득하고 경품을 확인할 수 있다. 콜라보 기간 동안 이벤트 참여 및 게임 쿠폰 등록은 최대 6회까지 가능하다.
또한 넷마블은 수집형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서 신규 SSR 동료 ‘도터 슬레이어 비비’를 추가하고, 메인 스토리 모드를 업데이트했다.
신규 SSR 동료 ‘비비’는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서 제작한 오리지널 캐릭터로 자하드 공주를 꿈꾸다 가문에서 파문당하고, 이에 대한 자격지심으로 일탈하는 자하드 공주 처단에 앞장서는 인물이다.
귀여운 외모와 달리 강력한 반전을 지닌 ‘비비’는 자 속성의 원거리 캐릭터로, 순간 이동과 광역 도발 스킬을 보유했다. 비비의 이야기는 외전 ‘슬기로운 막내 생활’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신규 이벤트 보스로 이벤트 보스 ‘홍천화’도 추가했다.
원작 ‘신의 탑’을 애니메이션처럼 감상할 수 있는 메인 스토리도 업데이트됐다. 이번에 추가된 스토리는 ‘믿을 수 없는 방’ 에피소드의 마지막 이야기로, 락커와 대립하는 왕난, 러브와 일대일로 맞서는 비올레, 상상치 못한 배신과 반전으로 얽히고 설킨 싸움을 밀도있게 보여준다.
또한, 넷마블은 SSR+ 동료의 레볼루션에 기본 노드 4~6단계를 오픈해 스킬 강화와 레볼루션 스킬을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이용자들 투표로 결정된 ‘연 이화’의 신규 의상 ‘화유천일홍’을 증정한다. 신규 의상은 ‘불’을 콘셉트로 한 동양미가 있는 디자인으로, 7월 31일까지 게임을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무료로 지급된다.
신규 이벤트로는 ‘레볼루션 룸’이 내달 3일까지 열린다. ‘레볼루션 룸’은 4주간 진행되는 기간 한정 던전으로, 레볼루션 룸 전용 버프 시스템인 ‘푸른 오브’를 활용해 더 높은 층으로 오르는 콘텐츠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레볼루션 성장 재화’, ‘칭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끝으로 블록버스터 신작 MMORPG ‘레이븐2’가 정식 론칭 후 첫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길드 던전: 성물 수호전’은 레벨 5 이상의 길드가 주 1회 참여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다. 난이도 별로 구성된 던전 내 수많은 적들로부터 길드원들과 협력해 길드 수호석을 지키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길드 던전 보상으로 신규 장신구 ‘인장’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골드 던전 및 필드 몬스터 골드 획득량을 상향 개선하고, 필드 보스 보상을 개편했다. 이외에도 기존 낮 12시에 진행하던 균열 콘텐츠도 이용자들의 주 플레이 시간을 고려해 오후 9시로 변경했다.
넷마블은 ‘레이븐2’ 첫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7일 특별 출석 이벤트를 통해 미션 수행 시 ‘상급 성의 11회 소환서’를 제공한다. 또 ‘희귀 사역마’를 획득할 수 있는 길드 소집령 이벤트도 선보인다.
- ‘바쁘다 바빠’ 그라비티, ‘ALTF42’ 스팀 출시 및 신작 2종 예약
- 리니지M, 새로운 시작 알릴 ‘에피소드 제로’…신 서버 ‘말하는 섬’ 등장
- 프렌즈게임 2종, ‘환경의 날 기념’ ‘라이언 꿀벌 구하기’ 기부 이벤트
- 신캐 등장으로 이용자 눈길…이터널 리턴·에버소울·라그나돌
- 넥슨, ‘FC 모바일’ 4주년 쇼케이스 영상 8일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