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S급 캐릭터 텔레마 ‘향락·광란의 연회’ 등장
메인 스토리 제2부 2장 ‘미궁 속 칠술’ 전개
호요버스가 SF 어드벤처 액션 게임 ‘붕괴3rd’에서 7.4 버전 ‘광연으로의 초대’를 업데이트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S급 캐릭터 텔레마 ‘향락·광란의 연회’가 등장하며 메인 스토리 제2부 2장과 테마 이벤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텔레마 ‘향락·광란의 연회’는 기계 속성 빙결 원소 데미지 캐릭터다. 공격 스킬은 ▲공중 전투 시 사슬 칼날 공격 ▲원거리의 적을 끌어와 공격 ▲필살기 발동 시 하늘로 뛰어올라 적에게 참격 등이다.
7.4 버전 기간 동안 보급을 통해 ▲캐릭터 카드·조각 ▲텔레마 전용 신규 무기 ‘야연의 장미’ ▲초월 무기 ‘야연의 장미·거짓의 왕관’ ▲텔레마 추천 성흔 세트 ‘그림자의 초대’를 획득할 수 있다.
메인 스토리 제2부 2장 ‘미궁 속 칠술’에서는 드림시커와 동료들이 두 거품 우주를 갈라놓기 위해 텔레마의 ‘가면 회랑’으로 떠나 백년 동안 잠들었던 칠술 중 하나인 향락의 술 ‘텔레마’를 깨우는 이야기가 전개된다. 이와 함께 랑추 맵에 3개의 구역이 추가된다.
테마 이벤트 ‘날아라, 옥시아를 향해!’는 원소 위치를 바꿔 세 개 이상의 같은 유닛을 한 줄로 연결해 유닛을 없애고 적을 공격하는 콘텐츠다.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수정 소스 프리즘, 1/3 결정, 신규 코스튬 ‘스위트 벨벳’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이 밖에 지난 7.2 버전에서 선보인 S급 캐릭터 후카 ‘부생·도진의 날개’ 전용 코스튬 ‘태허의 학’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 고양시, 매일경제 주최 2024 국가대표브랜드 대상(大賞) 수상
- 최대호 안양시장, ‘2024 거버넌스 지방정치대상’ 최우수상 수상
- 모이몰른, 론칭 10주년 맞이 브랜드 캠페인
- 맥도날드, 다음 달 2일부터 버거 2.8% 가격 인상
- 골프장경영협회, 제주지역협의회와 ‘아름다운 하루’ 행사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