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지스타서 ‘라그나로크 IP’ 外 출품작 라인업 호평 이어져

131

그라비티가 국내 최대 게임쇼 G-STAR 2024(이하 지스타)에서 다수의 신작과 다채로운 현장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8일 밝혔다.

그라비티는 지난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지스타 BTC관에 50부스 규모로 참가했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IP 및 신규 IP를 활용한 신작부터 독창적이고 참신한 게임성이 돋보이는 출품작 총 17종을 선보였다.

그라비티는 이번 지스타를 통해 최초 공개한 ‘라그나로크3’, ‘Project Abyss(가칭)’, ‘라그나로크 크러쉬’, ‘프로젝트 데비루치(가칭)’ 등 신작에 대한 유저들의 현장 반응을 확인하고, 무대 프로그램과 이벤트로 관람객들과 다방면으로 소통했다. 특히 대규모 레이드가 돋보이는 ‘라그나로크3’와 오픈 월드로 즐길 수 있는 ‘Project Abyss(가칭)’에 방문객들의 뜨거운 관심이 연일 집중됐다.

그라비티는 출품작 17종의 전체 시연대를 마련하고 원하는 타이틀을 직접 시연해 볼 수 있도록 구성해 부스 방문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부스 중앙 메인 무대에서는 인기 인플루언서가 직접 그라비티의 출품작들을 소개했으며, 요일별로 특별 게스트와 유저가 팀을 이뤄 게임 대전을 펼치는 등 프로그램을 선보여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타이틀 시연 후 START with GRAVITY 유튜브 채널을 구독한 전원에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쿠션’을 선물로 제공해 관람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선물을 받은 관람객들은 ‘디자인이 귀여워 소장 욕구가 생긴다’, ‘실생활에 유용한 선물이라 마음에 든다’ 등의 호평을 남겼다. 그라비티 게임 네이버 라운지 가입, 그라비티 스팀 페이지를 구독하면 Razer 게이밍 기기 등 풍성한 추가 경품 획득의 기회도 제공해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한 관람객들로 연일 부스가 북적거렸다.

그라비티는 사전에 지스타 2024 특별 홈페이지 ‘Start with GRAVITY’를 오픈하고 출품작, 행사 등 정보를 제공해 부스 관람에 참고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또한 지스타를 방문하지 못한 유저들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특별 홈페이지 및 Start with GRAVITY 유튜브 채널에서 현장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온오프라인 모두 유저들에게 만족감을 줄 수 있도록 노력했다는 평을 받았다.

정일태 그라비티 한국사업그룹장은 “지스타 기간 동안 그라비티 부스를 찾아주신 모든 관람객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현장에서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다”라며, “지스타에서 공개한 신작을 비롯한 출품작들은 현장에서 보내주신 유저분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보다 완성도 높은 모습으로 선보이고자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