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 RPG ‘킹덤 컴 로얄 에디션’ 스위치판 예약판매

304
▲ '킹덤 컴: 딜리버런스 로얄 에디션' 대표 이미지 (사진 제공: 세가)
▲ ‘킹덤 컴: 딜리버런스 로얄 에디션’ 대표 이미지 (사진 제공: 세가)

세가퍼블리싱코리아가 28일(수), 오픈월드 RPG ‘킹덤 컴: 딜리버런스 로얄 에디션’ 닌텐도 스위치 패키지판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킹덤 컴: 딜리버런스’는 중세 유럽을 배경으로 한 오픈월드 RPG로, 세세한 인물 관계 묘사, 고증을 살린 전투를 통해 한편의 영화를 보는 것과 같은 재미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처음에는 평민으로 시작하는 주인공이, 다양한 퀘스트를 풀어가면서 점차 성장하며 자신의 입지를 다져가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로얄 에디션에는 게임 본편 외에도, 기존에 발매된 ▲여인의 운명 ▲서자들의 무리 ▲대담한 한스 카폰 경의 사랑의 모험 ▲잿더미에서 ▲과거의 보물들 총 5개 DLC가 수록된다.

‘킹덤 컴: 딜리버런스 로얄 에디션’ 닌텐도 스위치 버전 디지털판은 오는 3월 15일, 패키지판은 오는 3월 28일 발매될 예정이며, 한국어를 공식 지원한다.

▲ '킹덤 컴: 딜리버런스 로얄 에디션' 공식 스크린샷 (사진 제공: 세가)
▲ ‘킹덤 컴: 딜리버런스 로얄 에디션’ 공식 스크린샷 (사진 제공: 세가)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