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 숙취해소 젤리 ‘레디큐 스틱’ 편의점 입점

78

레디큐 스틱

한독은 숙취해소 ‘레디큐 스틱’ 2종이 CU,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등 주요 편의점에 입점한다고 17일 밝혔다. ‘레디큐 스틱’ 편의점 입점을 기념해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연말까지 송년회 시즌을 겨냥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레디큐 스틱’은 MZ세대의 취향을 반영해 지난 6월 새롭게 출시한 숙취해소제다. 짜 먹는 젤리 제형으로 망고맛 ‘레디큐 스틱 오리지널’과 패션후르츠맛 ‘레디큐 스틱 레이디’ 2종이 있다.

‘레디큐 스틱’은 숙취해소를 위한 커큐민 100㎎과 음주 후 피로 회복을 위한 타우린 108㎎을 함유하고 있다. ‘레디큐 스틱’에 함유된 커큐민은 테라큐민으로 체내흡수율을 42배 높인 것이 특징이다. ‘레디큐 스틱 오리지널’에는 해독작용을 돕는 헛개나무 열매 추출분말이, 국내 최초 여성용 숙취해소 스틱 젤리인 ‘레디큐 스틱 레이디’에는 음주 후 푸석해지기 쉬운 피부까지 생각해 L-글루타치온 효모추출물과 저분자 피쉬 콜라겐을 함유했다.

한독은 ‘레디큐 스틱’의 편의점 입점을 기념해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편의점에서 구입한 ‘레디큐 스틱’을 촬영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레디큐스틱젤리)와 함께 올리면 된다. 오는 30일까지 총 30명을 선정해 바른치킨 상품권과 레디큐 스틱 레이디 30포 등을 증정한다.

송혜영 기자 hybrid@etnews.com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