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W, 2주년 기념 OST 앨범 ‘피로 쓰여진 세계’ 발매

88
▲ '리니지 W' 기념 OST 앨범 이미지 (사진 제공: 엔씨소프트)
▲ ‘리니지 W’ 기념 OST 앨범 이미지 (사진 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가 1일(수), 자사 모바일 MMORPG ‘리니지W’ 서비스 2주년 기념 OST 앨범 ‘피로 쓰여진 세계’를 발매했다.

이번 기념 OST 앨범에는 총 17곡이 수록됐다. 신규 앨범 작곡과 편곡은 엔씨소프트 게임 내 모든 사운드를 담당하는 NCSOUND가 맡았다. 원작 리니지 작곡가인 조이 뉴먼(Joey Newman)과 안진우의 곡을 일부 리메이크해 특유의 감성을 재현했다.

타이틀곡 ‘불꽃의 승부사’는 ‘리니지W’ 신규 클래스 ‘총사’의 전용 테마곡이다. 생존을 위해 승부를 펼치는 총사의 처절한 도전을 오케스트라로 표현했다.

아울러, 그동안 정식 발매하지 않았던 게임 속 다양한 테마 음악도 감상할 수 있다. ▲원작 ‘리니지’ 로그인 음악 ‘피의 맹세’ 리메이크 버전 ▲’전사’ 클래스 테마 음악 ‘테케르 일족의 후예’ ▲잔잔한 하이네 마을의 밤을 묘사한 ‘하이네의 밤’ ▲치열한 보스 쟁탈전이 펼쳐지는 ‘라스타바드’ 던전의 음악 ‘저주받은 왕국’ ▲최초로 등장한 드래곤 ‘지룡 안타라스’의 테마곡 ‘Awaken The Dragon’ 등 주요 클래스, 보스 몬스터, 전투, 지역을 상징하는 음악을 담았다.

이번 기념 OST 앨범은 공식 홈페이지의 OST 전용 페이지, NCSOUND 공식 유튜브 채널, 멜론, 지니, 스포티파이, 유튜브 뮤직 등 국내 외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리니지W’ 기념 OST 앨범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