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타바니아에 온 헬로키티, ‘제2의 나라’ 산리오 콜라보 실시

108
▲ '제2의 나라'에서 산리오 콜라보레이션 이벤트가 시작됐다 (사진 제공: 넷마블)
▲ ‘제2의 나라’에서 산리오 콜라보레이션 이벤트가 시작됐다 (사진 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13일(금), RPG ‘제2의 나라: 크로스 월드(이하 제2의 나라)’에 산리오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본 업데이트를 통해 ‘제2의 나라’ 속 대표 도시 ‘에스타바니아’가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쿠로미 등 산리오 캐릭터들로 꾸며진다. 

유저들은 20종 산리오 캐릭터 중 하나로 변신해 달리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 쿠로미 디제잉 하우스 던전에서 ‘DJ 쿠로미’를 저지하면 각종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쿠로미의 끝나지 않은 파티’ 패스를 통해서는 칭호 등의 추가 콘텐츠도 누릴 수 있다.

신규 이마젠으로는 마이멜로디, 쿠로미가 등장한다. 코스튬은 ▲헬로키티 스트릿 의상과 모자▲마이멜로디 인형 모자▲쿠로미 인형 모자 등이 있다. ‘헬로키티 드림카 탈 것 스킨’ 등을 통해 탈 것에도 산리오캐릭터즈 디자인을 입힐 수 있다.  

넷마블은 10월 12일부터 출석부 이벤트를 통해 ‘마이멜로디 인형 모자’를 증정하고, 콜라보 미션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에피소드 던전을 플레이할 수 있는 티켓 및 각종 퍼즐팩 등을 지급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포럼(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