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겜 퍼블리싱작 ‘롬’ 글로벌 사전예약…내년 1분기 출시

503

조만간 미디어 쇼케이스 및 글로벌 베타테스트

글로벌 전장 구현 목표…실시간 채팅번역 지원

레드랩게임즈 신작 MMORPG '롬' 글로벌 사전예약 시작. ⓒ레드랩게임즈 레드랩게임즈 신작 MMORPG ‘롬’ 글로벌 사전예약 시작. ⓒ레드랩게임즈

레드랩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와 함께 글로벌 동시 서비스를 준비 중인 신작 하드코어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롬(ROM: Remember Of Majesty)’의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글로벌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자에게는 특별 아이템인 ‘맹세의 반지’를 포함한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과 ‘롬’ 한정판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지급한다.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사전예약에서는 게임 내 재화, 성장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아이패드 에어 5세대’, 삼성 아크 모니터’ 등을 지급하는 사전예약 룰렛 이벤트와 사전예약 누적 인원수에 따라 다양한 추가 보상이 제공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공식 홈페이지는 4개 언어로 제공되며, 칼데라스 대륙의 대서사시를 그린 롬의 세계관 영상과 각 지역별 테마로 구성된 OST 영상, 각 클래스별 특징을 최초로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신현근 PD가 곧 다가올 미디어 쇼케이스와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알리는 첫 번째 PD 브리핑을 공개하며 유저들과 소통을 시작할 계획이다.

롬은 모바일 및 PC의 크로스플랫폼 기반으로 내년 1분기 내 글로벌 동시 출시된다. 전 세계 이용자가 참여하는 ‘글로벌 전장의 구현’을 목표로 한다. 이를 위해 전략적 전투의 기반이 되는 대규모 전쟁 시스템을 구현하고, ‘실시간 채팅 번역 시스템’을 지원해 글로벌 유저 간 소통에 편의성을 높였다.

아울러 보다 깊이를 더한 자유 경제 시스템 및 PK(Player Killing) 시스템 등을 통해 정통 하드코어 MMORPG로서의 재미도 충실히 구현할 예정이다.

한편 레드랩게임즈와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6월 롬의 글로벌 동시 서비스를 위해 양사 간 공동 사업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레드랩게임즈는 개발, 운영을 포함한 전반적인 게임 서비스를 담당하며, 카카오게임즈는 글로벌 시장 노하우를 바탕으로 글로벌 마케팅 및 플랫폼을 지원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