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에 한 번 찾아와 여성들을 괴롭히는 ‘악마의 병’ 생리통. 여성들은 그날만 되면 말로 형용할 수 없는 극심한 고통에 시달리게 된다.
고통을 겪고 있는 여자친구를 곁에서 지켜보고 있자면 그 어떤 남자도 마음이 편할 수는 없다.
종일 우울하고 아파하는 여친을 위해 무엇을 해줘야 할지 고민하고 있다면 진심이 가득 담긴 ‘마사지’를 해주는 것은 어떨까.
과거 중국 매체 모닝뉴스에서는 ‘생리통’으로 인해 밤잠을 설치는 여자친구에게 해주면 좋을 ‘마사지 꿀팁’을 영상으로 소개했다.
해당 영상을 통해 ‘꾹꾹 눌러주기만 해도 잠이 솔솔 오게 도와주는 혈자리 5곳’을 하나씩 짚어보자.
1. 복숭아뼈(복사뼈)
생리통 때문에 극심한 고통을 호소하는 여자친구.
그를 위해 해줄 수 있는 무언가를 찾고 있었다면 이 혈자리를 보듬어 주자.
복사뼈에 네 손가락을 가져다 댔을 때 엄지손가락 바로 옆자리가 가장 좋다.
2. 무릎에서 허벅지 사이
무릎에서 허벅지 안쪽으로 네 손가락을 가져다 댔을 때 잡히는 부위다.
이 혈자리를 잘 마사지해주면 평소 불면증에 시달리던 사람들도 ‘꿀잠’을 잘 수 있다고 알려졌다.
3. 발가락과 발등 사이
엄지와 검지 발가락 사이를 따라 발등으로 3cm가량 올라온 곳을 눌러주면 된다.
3분에서 5분가량 가볍게 눌러주기만 하면 생리통에 ‘직빵’이라고 한다.
4. 복숭아뼈(복사뼈) 바로 아래
위 1번이 복사뼈 윗부분을 눌렀다면 이번에는 아래쪽이다.
복사뼈 아랫부분을 지그시 눌러주도록 하자.
5. 복숭아뼈(복사뼈)에서 발목 뒤 사이
복숭아뼈(복사뼈)에서 발목 뒤쪽으로 2cm가량 떨어진 자리를 가볍게 눌러주자.
이곳을 눌러주며 간단한 사랑의 대화를 나누다 보면 여친의 사랑을 듬뿍 받게 될지도 모른다.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한 달 동안 쿠팡알바 7번하고 번 ‘수익 인증’… “이래서 ‘국민알바’인가 봅니다”
- 2위 나혼산 의리 지켜 박혜정 선수에 ‘소고기’ 지원한 박나래… 먹고 힘내 ‘한국 신기록’ 세웠다
- 3위 메달리스트 44명 중 24명이 2000년생… MZ세대가 2024 파리올림픽 뒤흔들었다
- 술 취해 ‘성인용품점’ 들어가 섹스토이 191만원 어치 훔치다가 박제 당한 남성
- ‘광복절’ 연휴 일본 여행 가면… “광복절에는 가지 말아야 vs 무슨 상관이냐”
- “얼굴+몸매+성격 다 본다” 안 예쁜 사람한테는 눈길도 안 주는 O형
- 75세 이상 택시 면허 취득 불가… 서울시, 개인택시 면허 나이 제한 도입한다
- 부산 70대 운전자가 몰던 차 10m 아래로 추락… 음주 측정 해봤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