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처럼 고가 차량은 내부에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엠비언트라이트가 비쳐져 더욱 느낌 있는 실내를 자랑한다.
내 차에 이런 게 없다면 직접 설치해 보는 건 어떨까? 오늘은 간단한 설치만으로도 차 분위기가 한층 업그레이드될 LED 차량용품들을 소개한다. 현재 온라인몰 택샵에서 국내 단독 최저가로 판매 중인 제품들이다.
차량 송풍구에 끼워 사용하는 탈부착 클립 타입의 방향제다. 음악 소리, 템포에 따른 3가지 모드의 LED 변경으로 차 안의 분위기를 180도 뒤바꾼다. 고급진 카본 디자인에 전원 버튼을 한 번 누를 때마다 라이트 모드를 변경할 수 있다.
향은 깊은 풍미를 짙게 담은 새콤달콤한 블랙체리 향으로 달콤함과 로맨틱함을 느낄 수 있고 30분 충전으로 최대 10시간 재생이 가능하다. 가격은 14,800원.
수납, 충전, 분위기까지 챙겨줄 멀티 사이드포켓. 틈새에 쏙 끼워주면 지저분한 좌석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2개의 USB 포트가 있어 수납과 동시에 충전도 가능! 가격은 19,900원.
맥세이프 기능을 활용한 무선 충전 방식으로 스마트폰을 편리하게 거치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안정적으로 부착할 수 있는 4700G 강력한 자석이 내장되어 다양한 기종의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다.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스마트폰의 출력에 따라 최대 15W의 속도로 충전이 가능하며, 회전볼과 좌우로 움직이는 프레임을 이용하여 가로세로 방향 상관없이 거치가 간편하다. 9가지 컬러의 은은한 LED 라이트로 차량 내부의 분위기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가격은 28,900원.
듀얼 코일 탑재로 플립을 포함한 다양한 기종의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거치대로 안정적인 거치는 최대 15W의 강력한 고속 무선 충전이 가능하다. 클립형 구조로 송풍구에 고정해서 사용하면 되는데, 360도 회전이 가능한 거치형 클립으로 각도 조절 또한 자유롭다.
FOD 연동 반응 센서로 주행 중 운전자의 움직임이나 터치 등에 반응하는 오작동 없이 안전하게 거치할 수 있다. 또 스마트폰 기종에 따라 좌우 클램프와 하단 받침대가 자동으로 조절되어 최적의 충전 위치에 고정해 준다. 이 밖에도 슈퍼캐패시터 시스템이 내장되어 시동이 꺼진 후에도 1~5회 정도 오토 슬라이드 가능 작동이 가능하다. 가격은 26,900원.
4가지 아이템은 현재 온라인몰 택샵에서 국내 최저가로 득템 가능하니 보다 자세한 내용은 택샵 홈페이지를 참고해 보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스타를 위해 투표하세요! 스타의 이름으로 기부됩니다.
- 한동훈 발언 파장… 윤 대통령과의 관계가 돌이킬 수 없게 됐단 말이 나오고 있다
- 중국인 관광객들이 다녀간 편의점, 이렇게 처참한 상황 맞았다 (사진 3장)
- “형이 나이 가장 많은데 왜…” 대표팀 ‘최고령’ 주민규가 이강인에게 들은 말
- 지긋지긋한 ‘월요병’에서 탈출하는 방법 7가지
- 출근길 황사비 내린다… 오늘(24일) 날씨 달갑지 않은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