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가 연말을 맞아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29홀리데이’ 이벤트를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한다.
먼저 오는 10일부터 25일까지 온라인에서 29홀리데이 기획전이 열린다. 연말을 맞아 가족, 연인, 친구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을 추천하고 파티 푸드, 커트러리, 홈데코 등 이벤트와 모임에 필요한 다양한 소품을 제안할 예정이다.
특히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파티룩 큐레이션도 선보인다. 로우, 룩캐스트, 비뮤즈, 오버듀플레어 등 현재 가장 주목받는 여성 패션 브랜드의 다양한 스타일링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29홀리데이 기획전에서는 약 1600개 브랜드가 참여해 8만 개 이상의 아이템을 최대 8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락피쉬웨더웨어, 마론에디션, 마크모크, 유라고 등 인기 여성 패션과 잡화 브랜드가 대거 참여했다. 레고트, 오덴세, 킨토 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도 만날 수 있다. 29CM는 기획전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12% 할인 쿠폰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오프라인에서는 연말연시를 더욱 특별하게 기억할 수 있는 이색 전시가 진행된다. 29CM는 ‘메리 실리 다이닝; 비 아워 게스트’를 주제로 내달 14일까지 이구성수에서 연말 전시를 진행한다.
독특한 아트워크로 주목 받고 있는 홍지 작가와 협업해 레드 컬러의 식탁 위에 펼쳐진 이모지로 만찬의 즐거움을 표현한 전시를 선보인다. 지난달 23일에 공개된 이구성수의 아트워크는 비비드한 색감과 화려한 연출로 입소문을 타면서 인증샷 명소로 주목받고 있다.
이구성수에서는 29CM가 엄선한 겨울 여성 패션 및 잡화 브랜드 전시도 진행된다. 올해 11월까지 누적 거래액 기준으로 지난해보다 2배 이상 성장한 락피쉬웨더웨어가 참여해 니트 머플러, 장갑 등 겨울 액세서리를 선보인다.
작년보다 200% 이상 성장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루에브르는 ‘삭 드 마르셰’ 핸드백을 29CM 단독으로 소개한다. 29CM에서만 올해 2배 이상 매출 확대에 나선 분크도 ‘바게트백’으로 전시에 참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