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동해서 ‘N 비치 시즌 2’ 개최…”해변에서 N브랜드 체험”

251
N 브랜드가 떠오르는 다양한 식음료를 즐길 수 있는 'N 비치 라운지.' /사진제공=현대차.
N 브랜드가 떠오르는 다양한 식음료를 즐길 수 있는 ‘N 비치 라운지.’ /사진제공=현대차.

현대자동차는 지난 12일부터 오는 20일까지 9일간 강원도 동해시에 위치한 ‘나인비치37ES’에서 고성능 브랜드 N을 체험할 수 있는 ‘N 비치(beach) 시즌 2’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N 비치 시즌 2는 △고성능 N 브랜드의 시원하고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11인승 제트보트로 체험하는 ‘N 스피드 보트’ △국내 최초로 더 뉴 아반떼 N의 강력한 주행 성능을 경험할 수 있는 시승 프로그램 ‘더 뉴 아반떼 N 익스프레스’ △WRC(월드 랠리 챔피언십) 참가 차량 옆에서 트로피와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N 트로피 포토존’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나인비치37ES 곳곳의 포토존에서 사진을 촬영하고 SNS 미션까지 달성하는 ‘N 랠리 스탬프 투어’ △N 브랜드 굿즈와 보스(Bose) 블루투스 스피커를 획득할 수 있는 ‘N 캡슐 뽑기’ △N 브랜드가 떠오르는 다양한 식음료를 즐기며 국내 최초로 ‘아이오닉 5 N 드리프트 스펙’을 관람할 수 있는 ‘N 비치 라운지’도 준비했다. 동해시 망상해변에 위치한 나인비치37ES는 서핑과 카페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N 비치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분이 N 브랜드의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N 브랜드가 가진 고성능의 즐거움을 오감으로 느끼며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올여름의 무더위를 날려버리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1
1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