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 2, 재충전 없이 주행거리 증가?! 어떻게?!”

56

폴스타 2, 주행거리, 디자인 업데이트로 새롭게 단장

폴스타가 2025년 모델 연도로 업데이트된 폴스타 2 신형 모델을 공개했다. 주행거리 등 일부 변경이 적용된 이 스웨덴 브랜드의 크로스 리프트백은 유럽과 캐나다에서 이미 판매를 시작했으며, 올해 말에는 다른 시장에도 출시될 예정이다.


향상된 폴스타 2 주행거리 및 성능

폴스타 2는 한 번의 충전으로 주행할 수 있는 거리를 더욱 늘렸다. 장거리 단일 모터 옵션의 경우 주행 가능 거리가 653km에서 659km로 증가했다(WLTP 사이클 기준). 유럽 사양에서는 Standard Range Single Motor 버전에 70kWh 용량의 업그레이드된 CATL 배터리가 장착되었으며, 주행 가능 거리가 546km에서 554km로 늘어났다. 이는 약 5%의 성능 향상을 의미한다.


외관 디자인의 변화

업데이트된 폴스타 2의 외관에는 몇 가지 새로운 바디 컬러 옵션이 추가되었다. 금속 효과가 있는 ‘Vapor’ 쉐이드와 어두운 알루미늄 ‘Storm’ 쉐이드가 새롭게 추가되어 기존의 마그네슘과 썬더 팔레트를 대체했다. 또한, 19인치 ‘Aero’와 20인치 ‘Pro Graphite’의 새로운 합금 휠 세트도 제공된다. 안전 벨트에는 밝은 노란색 줄무늬가 포함되었으며, 내부는 다크 브라운 나파 가죽으로 마감되었다.

첨단 기술과 편의 기능

폴스타 2에는 히트펌프, 뒷좌석 열선 시트, 스티어링 휠 열선, 앞유리 워셔액 공급을 위한 열선 노즐 등이 포함된 클라이밋 팩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이러한 기능들은 추운 날씨에도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글로벌 시장 확장과 향후 계획

업데이트된 폴스타 2는 유럽과 캐나다에서 판매를 시작했으며, 올해 말에는 미국을 포함한 다른 시장에도 출시될 예정이다. 폴스타는 2027년까지 현행 5도어 폴스타 2를 폴스타 7이라는 신제품으로 교체할 계획이다. 새로운 모델은 중국의 모회사 Geely가 개발한 SEA 플랫폼을 기반으로 할 가능성이 있다.

결론

폴스타 2의 이번 업데이트는 주행거리와 성능, 디자인 면에서 모두 향상된 모델로, 글로벌 전기차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것이다. 폴스타는 지속적인 혁신과 발전을 통해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