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로마는 오스만?!” 벤틀리 논란 종결! 이스탄불 에디션 공개

49

벤틀리, ‘이스탄불’ 특별 에디션 공개

2024년 6월 21일, 영국의 명품 자동차 브랜드 벤틀리가 ‘벤테이가(Bentayga)’, ‘컨티넨탈 GT(Continental GT)’ 및 ‘플라잉 스퍼(Flying Spur)’ 모델의 ‘벤틀리 이스탄불’ 특별 에디션 라인을 발표했다. 이 한정판 모델은 Azure 버전을 기반으로 하며, V8 엔진을 장착하고 있다.


벤틀리 이스탄불 에디션 업데이트된 모델 소개

벤틀리는 지난 봄 ‘플라잉 스퍼’와 ‘컨티넨탈 GT’를 약간 업데이트했다. ‘컨티넨탈 GT’는 가까운 시일 내에 세대 교체를 겪을 예정이며, 현재의 ‘벤테이가’는 2020년 여름에 스타일 변경을 거쳤고, 2022년 5월에 롱휠베이스 버전이 등장했다. 하이브리드는 같은 해 9월에 마지막 현대화를 거쳤다. 이번에 브랜드는 ‘벤테이가’, ‘컨티넨탈 GT’, ‘플라잉 스퍼’의 ‘이스탄불 에디션’ 특별 버전을 선보였다.


외관과 내부 디자인

한정판 ‘벤틀리 멀리너 이스탄불 실루엣’ 컬렉션에 포함된 자동차는 터키 이스탄불에 위치한 브랜드 딜러를 통해 제공된다. ‘벤테이가’, ‘컨티넨탈 GT’, ‘플라잉 스퍼’의 특별 버전은 어두운 사파이어 색상의 차체와 크롬 요소가 돋보인다. 내부는 이스탄불의 랜드마크를 묘사한 좌석 자수와 하늘색 장식 디테일로 특징지어지며, 메이든 타워, 블루 모스크, 갈라타 타워 및 보스포러스 해협을 가로지르는 다리 등의 참조가 포함된다. 멀리너 스타일의 인테리어는 값비싼 목재와 석재로 만든 인서트, 특수 금속 트림으로 장식된다.


벤틀리 이스탄불 에디션 엔진과 성능

‘벤틀리 멀리너 이스탄불 실루엣’ 한정 컬렉션 모델은 Azure의 ‘차분한’ 디자인을 기반으로 하며, 모두 4.0리터 V8 바이터보 엔진을 장착하고 있다. 앞으로 이 엔진은 차세대 ‘컨티넨탈 GT’의 PHEV 설치의 일부로 작동하게 될 예정이다.

출시 및 가격 정보

한정판 ‘벤틀리 멀리너 이스탄불 실루엣’ 컬렉션은 이달 말 이전에 데뷔할 예정이다. ‘벤테이가’, ‘컨티넨탈 GT’, ‘플라잉 스퍼’의 특별 버전 가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또한, 회사는 ‘이스탄불’ 사본이 몇 부나 생산될 것인지 정확히 밝히지 않았다.


차세대 컨티넨탈 GT 개발

한편, 벤틀리는 차세대 ‘컨티넨탈 GT’ 쿠페 개발을 계속 진행 중이다. 지난 달 중순, 회사는 미래 신제품의 프로토타입 이미지를 처음 공개했다. 도로 테스트를 진행 중인 위장 차량을 보여주며, 현재 새로운 ‘컨티넨탈 GT’의 모습은 비밀로 유지되고 있다. Kolesa.ru 디자이너 Nikita Chuiko는 차세대 ‘컨티넨탈 GT’의 디자인을 예상했으며, 그의 아이디어가 현실과 일치할지 곧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신제품의 초연은 이번 달 말 이전에 열릴 예정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