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디지털단지 장어 맛집 미소 장어

35

반응형


:::: 구로디지털단지역 장어 맛집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중 하나로 요즘 자주 찾는 곳 중 하나인 미소 장어이다. 이 곳은 장어와 소고기를 함께 먹을 수 있다는점이 장점인데 장어 맛집은 장어만 너무 나와서 조금 물린다는 느낌도 있고 어떤 곳은 장어와 삼겹살 중심으로 기름이 많은 생선에 기름이 많은 고기까지 다소 부담스러운 경우가 있다. 하지만 미소 장어는 소고기와 장어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곳으로 꽤 맛이 괜찮은 곳이다. 


미소장어는 이렇게 숯불로 익히기 때문에 장어의 맛이 꽤 좋은 편이고 소고기 또한 맛이 좋은 편이다. 여기에 테이블이 상당히 큰 편에 속해서 단체로 오기에도 좋기에 회식으로 이 곳을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렇다면 구로디지털단지역 미소 장어 가격은 어떨까?


구로디지털단지역 장어맛집인 미소 장어는 기본 장어 2마리 600g 기준으로 69,000원의 가격에 판매된다. 살치살과 등심 그리고 갈비살을 판매하고 있는대 대부분 세트 메뉴로 장어와 살치살 그리고 갈비살을 위주로 시키는 편이고 소고기가 싫다면 장어와 전복 그리고 관자와 새우를 먹을 수있는 해산물 세트로 먹으면 된다. 여기에 식사류로 장어 덮밥과 스테이크 덮밥 그리고 고기 물냉면과 비빔냉면 라면 / 통장어탕 갈비탕 등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장어와 세트로 시키면 이렇게 나오는데 꽤 먹음직 스럽게 나오고 장어는 따로 손질해서 나오는 편이다. 사진찍기에는 장어와 소고기가 한번에 나왔으면 좋았겠지만 아쉽게도 따로 따로 찍을 수밖에 없는데 우선 장어 맛집이라고 찾아왔지만 소고기 맛집으로 불러도 손색이 없는 수준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름 괜찮은 비주얼과 맛을 보여주고 있는 곳이다. 

장어 상태도 꽤나 좋은 편이다. 이렇게 한마리씩 구워주시는데 상당히 쌘 불에 바싹 익혀서 기름기가 쏙 빠진 장어를 맛볼 수가 있다. 특히나 소고기와 장어의 궁합은 꽤나 좋은 편인데 평소 삼겹살과 장어를 먹어본 사람들이라면 소고기 조합으로 먹어보면 이 조합이 절대 나쁘지 않다는 것을 알 수가 있다. 


이 곳 소고기 맛에 비밀은 미소장어 입구에서 찾을 수가 있는데 이렇게 소고기를 숙성 시키기 때문에 맛도 좋은 편이고 장어와 궁합도 좋은 편이다. 구로디지털단지역에서 누구에게 접대할 일이 있거나 장어와 소고기를 함께 먹을 생각이 있다면 이 곳은 어떨까?

반응형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