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아이폰 사용자 위해 대폭 강화된 ‘마이 포르쉐 앱’으로 업데이트

277

포르쉐는 아이폰 사용자들을 위한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차량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애플과 협력하여 업데이트해 나갈 것이라고 29일(현지시간) 발표했다.

포르쉐는 “마이 포르쉐 앱(My Porsche App)의 운영을 최적화하고 고객의 디지털 생태계 내에서 더 깊은 통합을 달성하기 위해 개선했다”고 설명했다.

애플 카플레이(CarPlay)에는 새로운 기능이 통합돼 사용자가 휴대전화 화면에서 직접 차량 온도 조절, 앰비언트 조명 제어, 라디오 채널 변경 등의 동작을 수행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차량 소유자들은 애플워치용 마이 포르쉐 앱으로 차내 온도, 문이 잠겼는지 여부 등과 같은 차량에 대한 정보를 손목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게 해준다.

마이 포르쉐 앱 사용자들은 실시간으로 성능 데이터를 보여주는 카플레이에서 성능 대시보드에 접속할 수 있다. 여기에는 운전자의 최고 속도, G-포스, 주행 효율성, 평균 속도, 거리 등이 포함된다.

포르쉐는 이미 주행 중인 차량 40만 대에 시리를 추가하고 있다. 운전자들은 애플의 음성 비서를 이용해 더 많은 기능을 제어할 수 있게 되며, 이번 업데이트로 운전대의 버튼에서 해당 기능을 실행할 수 있게 된다.

이와 함께 마이 포르쉐 앱 업데이트는 더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MOTORDAILY-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