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프라이즈 렌터카, ‘선착순 50명 무료 차량 업그레이드’ 이벤트

117

앤터프라이즈 렌터카가 2024년 갑진년 새해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엔터프라이즈 렌터카 이용 고객 가운데 선착순 50명에게는 무료 차량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차량은 아반떼 렌트를 할 경우 투싼으로, 투싼 렌트를 할 경우 싼타페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무료 업그레이드 이벤트 참여는 엔터프라이즈 렌터카에서 차량을 예약하고, 차량 픽업 시 사진 촬영 및 공식 SNS 채널 업로드에 동의를 하면 된다.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만큼 빠른 마감이 예상되며, 예약 및 차량 상황에 따라 다음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으로 전환될 수 있다.

또한 엔터프라이즈 렌터카 이용을 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물티슈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한다. 기간은 관계없이 이벤트를 위해 준비한 재고가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엔터프라이즈 렌터카는 당일 방문 차량 렌트 서비스를 제공하며, 예약 없이 워크인으로 차량 렌트가 가능하다. 우수한 차량 퀄리티를 유지하기 위해 최근 2년 내 출차된 차량을 제공하고, 엔터프라이즈 렌터카 코리아의 자체 관리 표준서를 준수하고 있으며 의전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신년을 맞이하여 엔터프라이즈 렌터카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좋은 혜택을 받아 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