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려 1억 7천’ 아우디 왜건 차량 출시

219

마니아층을 보유한 아우디의 고성능모델 RS 6 아반트를 더욱 높은 출력과 다이내믹 세팅으로 설계한 퍼포먼스 모델

더 뉴 아우디 RS 6 아반트 퍼포먼스 / 아우디 코리아 제공

아우디 코리아(사장: 임현기)가 높은 출력과 토크 세팅으로 한층 더 도약한 초고성능 모델 ‘더 뉴 아우디 RS 6 아반트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우디 아반트는 그 아름다운 디자인과 뛰어난 주행 성능으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특히 RS 모델은 뛰어난 성능과 아이코닉한 디자인으로 많은 차량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더 뉴 아우디 RS 6 아반트 퍼포먼스’는 이러한 전통을 잇고, 4.0리터 V8 가솔린 엔진에 터보차저와 부스트 압력 개선을 통해 이전 RS 6 아반트 모델보다 엔진 출력이 30마력, 토크는 5.1kg.m 증가한 탁월한 성능을 자랑했다.

8단 팁트로닉 자동 변속기를 탑재한 ‘더 뉴 아우디 RS 6 아반트 퍼포먼스’는 최고 출력 630마력, 최대 토크 86.68kg.m을 발휘하며, 3.4초만에 시속 100km에 도달하고 최고 속도는 305km/h(안전 제한 속도)를 기록했다. 엔진룸, 인테리어, 후면부 사이의 단열을 최소화하여 특유의 다이내믹한 엔진 사운드를 선보이며, 다양한 주행 상황에서 강력하고 안정적인 주행성능을 제공했다.

주행 성능을 높이기 위해 ‘RS 스포츠 서스펜션 플러스’, ‘어댑티브 크루즈 어시스트’, ‘스포츠 디퍼렌셜’ 등의 첨단 기술이 적용되었다. 왜건형 디자인과 RS 모델의 스포티한 특징을 조화롭게 결합한 외관은 블랙 패키지와 카본 패키지를 활용하여 단단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전달했다.

실내는 깔끔하면서도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었으며, RS 로고 레드 스티칭이 돋보이는 나파 가죽 RS 스포츠 시트는 차량의 고유한 스타일을 강조했다. 안전과 편의 기능으로는 태양광충전 무선 하이패스, 전/후방 주차 보조시스템, 어댑티브 크루즈 어시스트 등이 탑재되어 있었다.

‘더 뉴 아우디 RS 6 아반트 퍼포먼스’는 높은 수준의 인포테인먼트와 편의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안전을 강화한 다양한 시스템이 제공됐다. 이 모델의 가격은 175,500,000원(부가세 포함)으로 책정되었다. 아우디는 ‘Audi Warranty’를 통한 5년 또는 최종 주행거리 15만km까지의 보증 및 ‘아우디 카 서비스 플러스’ 프로그램을 통해 차량 유지 관리를 지원하고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