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기전에 꼭 가봐야 할 해외 여행 명소
여행 명소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나 인터넷을 통해 알게된, 나만의 여행지 버킷리스트가 있나요?
많은 사람들이 죽기전에 꼭 가보고 싶은 여행지 버킷 리스트를 마음 속에 품고 있을 텐데요. 아직 여행 버킷리스트를 정하지 못한 분들이라면 내 버킷리스트에 올리고 싶은 곳을 함께 알아보도록 해요.
-The Maldives 몰디브
신혼 여행지로 잘 알려진 몰디브는 인도양에 위치한 섬나라로, 포브스에 선정된 버킷리스트 여행지 중 한 곳입니다. 1000여개의 산호섬으로 이루어진 몰디브는 실존하는 지상낙원이라고 할 만큼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하얀 모래사장과 눈이 시릴정도로 푸른 바다색, 호화리조트들이 여행의 질을 최상으로 올려주기 때문에 다녀온 분들은 만족도가 높은 곳이기도 해요.
-Paris, France
프랑스 파리는 낭만의 도시로 랜드마크인 에펠탑과, 루브르박물관, 노트르담성당 등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많은 해외 여행지이죠.
유럽 여행에서 빼 놓을 수 없는 파리는 아름다운 문화, 역사, 예술, 음식, 그리고 로맨스로 가득차있어 한번 다녀오면 사랑에 빠질수 밖에 없는 매력적인 도시입니다.
음식과 와인이 유명하고 쇼핑하기에도 좋아서 여행자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 로맨틱한 휴가부터 문화적인 탐험까지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 내년에 열리는 2024 올림픽 개최지로 파리가 선정되었으니 이번 기회에 버킷리스트를 이루어 보는 것도 좋겠네요.
-Disney World
미국 올란도에 위치한 디즈니월드는 세계적인 놀이공원입니다.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 동심에 빠져들게 하는 디즈니월드는 4개의 테마파크와 2개의 워터파크, 20개 이상의 리조트 호텔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규모부터 거대한 디즈니월드는 일일 입장권부터 멀티파크 패스, 그리고 숙박 패키지까지 다양한 옵션이 있지만 하루만 둘러보기에는 아쉬운 장소입니다.
하지만 최근 디즈니월드를 제대로 즐기려면 4인 가족 기준 약 5000만원이 든다는 집계가 나올만큼 여행 계획을 쉽게 세우고 다녀오기에는 부담이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미국 현지인들도 디즈니월드 여행을 버킷리스드로 정하고 몇 년 동안 저금하는 경우가 많다고 해요. 하지만 디즈니 월드에서는 연중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가 개최되며, 크리스마스, 할로윈, 음식 축제, 공연, 파레이드 등 한번 다녀오면 평생의 추억거리를 쌓을 수 있답니다.
-Dubai, U.A.E.
두바이 는 아랍에미리트 연합국의 하나로, 중동 지역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독특한 도시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두바이 랜드마크인 부르즈 할리파(Burj Khalifa)는 828m의 고층빌딩으로 세계에서 가장 높은 빌딩 중 하나로 유명세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사막위에 세워진 이 도시에는 높은 빌딩숲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고급 쇼핑센터, 호화리조트로 풍부하고 다양한 여행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만약 두바이 여행을 떠나실 계획이라면 12월 새해맞이 여행을 떠나보세요. 두바이에서는 매년 새해를 맞이하는 기념으로 12월 31일에서 1월 1일로 넘어가는 시간, 새해맞이 카운트를 세며 화려한 레이져쇼와 함께 불꽃놀이가 펼쳐지는데 두바이 여행에서 가장에 기억에 남는 이벤트가 될 것입니다.
이 시기에 여행하지 못해도 괜찮아요, 두바이 여행의 또 다른 특별 이벤트로 분수쇼가 있습니다. 매일 저녁마다 두바이 부르즈칼리파 호수에서 분수쇼가 있는데, 근처 분수쇼 뷰를 자랑하는 곳에서 식사하며 분수쇼를 구경하는 것도 여행 코스로 인기가 많아요.
-Machu Picchu
수수께끼가 가득한 곳, 마추픽추도 많은 분들이 버킷리스트로 꼽는 해외여행지 입니다. 페루에 위치한 마추픽추는 세계 7대 불가사의로 꼽히는 잉카문명이 남아있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고고학적 유적지 중 하나입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전 세계를 강타하면서 페루에서 마추픽추 관광이 폐쇄되기도 했으나 최근 하늘길이 열리면서 여행객들을 다시 받기 시작하면서 많은 관광객들이 모이고 있다죠. 마추픽추는 고산지대에 위치해 있는데 그 옛날 수레바퀴 없이 이 거대한 공중 도시를 어떻게 만들었는지 정말 불가사의하고 신비한 장소로 보는 이들로 하여금 절로 감탄을 자아내는 여행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