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언니가 극찬한 가온베이커리 꿀모스 먹으러 일산다녀옴!

254

내가 좋아하는 유튜버, 여수언니…

여수언니가 예전에 극찬했던 맘모스빵이 있는데, 내가 또 맘모스 좋아하니까 그게 생각나서 달려갔다 왔다.

일산으로… 고고고!ㅋㅋ

가온베이커리 주말 11시 25분에 도착했다. 시간을 적는 이유는, 빵이 얼만큼 남았는지 궁금해하실 분들이 있으실까봐 ㅋㅋ

스콘 종류별로 많이 있었음. 주말 11시 25분 기준임.. 스콘 엄청 맛있는거 잘 아는데, 이 날 내 눈에는 들어오지 않았음.

왜냐하면 스콘은 가온베이커리 스마트스토어에서도 살 수 있으니까… 굳이 방문해서 안사도 될거 같은 느낌이랄까..

난 이 날 목적은 오로지 맘모스!!! 였으니까!ㅋㅋ 맘모스는 스마트스토어에 없다구우 ㅠㅠ

이런 기본 빵도 파는구나 싶었던 코너. 하지만 내 눈에는 안들어왔고… 난 목표가 분명했으니까 ㅋ

이런 빵 종류도 이만큼 남아있었음.

무엇보다 가온베이커리 맘모스빵 이름이 “꿀모스”인데, 딱 3개만 남아있었음.

내가 그 중 1개 가져옴. 1개 더 살까 하다가 말았다. 왜냐면 그 다음 사람을 위하여………….

가져오면서 차안에서 엄청 설레임. 집에 그대로 가져가서 먹을 생각에 설레임.ㅋㅋ

가온베이커리꿀못. 진짜 묵직하다. 이게 하나에 7200원. 크기는 미친듯이 안크면서 왜 비싸?이럴수도 있지만, 진짜 묵직하다. 안에 뭔가 잔뜩 들어있는 느낌. 견과류가 엄청 깔려있네 ??

그리고 바로 잘라서 먹어봤는데, 좀 놀랬다. 내가 기대 너무 했나???? 싶어서 얼린다….

맘모스는 얼먹이 진리일테니까. 얼려본다.

그리고 얼린 뒤에 먹어봄.

역시!! 이거야 이거.

여기 꿀모스도 무조건 얼먹각!!! 얼렸을때랑 그냥 먹었을때랑 맛은 천지차이!!!!!!!!!!!

진짜 맛있게 먹었다….

이건 다음에 가도 또 살 거 같다.

하지만 거리가 있으니… 나는 맘모스빵 생각날떄는 또 울집에서 가까운 쟝블랑제리나…ㅋㅋㅋㅋㅋㅋㅋㅋ

가온베이커리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로 124 명성프라자 112호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