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제한 주류를 제공하는 호텔이 늘고 있다. 와인부터 맥주, 프리미엄 샴페인까지 주종도 다양하다. 올봄 호텔에서 다채로운 미식과 어울리는 주류를 마음껏 즐기며 봄을 만끽해 보자.
[와인]
‣ 와인 나잇: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의 모모카페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는 평일 디너 뷔페 이용 시 무제한 와인을 제공하는 ‘와인 나잇 (Wine Night) 프로모션’을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레드 와인과 화이트 와인이 다채롭게 준비되어, 각 와인과 어울리는 뷔페 메뉴와 와인을 페어링하며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단 와인 나잇 프로모션은 네이버 예약 및 캐치테이블을 통한 온라인 예약이 필수이다. 온라인 사전 예약 시 평일 디너 뷔페 10% 할인과 함께 정가 1인 1만5000원 상당의 무제한 와인 뷔페를 무료로 제공한다.
‣ 제주 브런치 로얄: JW 메리어트 제주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 스파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아일랜드 키친’에서 ‘제주 브런치 로얄’을 선보인다. 착석과 동시에 무제한 웰컴 샴페인, 최고급 프렌치 캐비아, 제주의 주상절리를 결결이 새긴 브레드 바스켓, 원하는 만큼 주문 가능한 메인 메뉴, 해산물 및 디저트 등을 포함한 뷔페 등을 제공한다.
‣ 샴페인 골든아워: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이하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로비 라운지 & 바’에서 호텔 업계 최초로 샴페인 5종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샴페인 골드아워’를 선보인다. ‘샴페인 골든아워’는 1병당 15~25만원을 호가하는 하이엔드 샴페인 5종을 두 시간 동안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갓심비’ 프로모션이다. ‘샴페인 골든아워’는 4월1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매일 저녁 6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 두 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다.
‣ 와이닝 나이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와인 무제한 프로모션 ‘와이닝 나이트(Wine-ing Night)’를 선보인다. 해당 프로모션은 호텔 20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 앤 바 ‘고메바’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도심의 야경을 보며 와인과 함께 간단한 푸드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와인은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 3종을 이용할 수 있으며, 와인과 잘 어울리는 핫 요리 2가지와 샐러드 1종, 샤퀴테리, 다양한 치즈가 준비된다.
‣ 선셋 딜라이트: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가 ’라운지 앤 데크’에서 무제한 와인과 페어링 푸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 ‘선셋 딜라이트(Sunset Delights)’를 선보인다. 레드와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페어링 스낵 플래터도 함께 제공한다. 플래터는 바삭한 식감과 달콤한 코코넛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코코넛 쉬림프를 비롯해 풍미 깊은 바비큐 폭립, 고소한 향과 육즙이 일품인 소시지 등 와인에 곁들이기 좋은 메뉴로 풍성하게 구성했다. ‘선셋 딜라이트’는 주중 오후 7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한다.
[맥주]
‣ 문 아워: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서울 남산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문 바에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문 아워(Moon Hour)’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2시간 동안 부드러운 목넘김과 청량한 끝맛을 자랑하는 생맥주 2종이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맥주와 잘 어울리는 마르게리타 피자와 샤퀴테리 꼬치를 곁들임 안주로 준비했다. 문 아워 프로모션은 4월 30일까지 운영되며 오후 6시부터 오전 1시까지 2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다. 단, 매주 월요일은 제외다.
‣ 목시 아워: 목시 서울 인사동
종로 3가역에 위치한 메리어트 목시 서울 인사동 호텔 16층 루프탑바 바목시에서는 1인 1만5000원에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목시 아워’를 선보이고 있다. 앞으로 계속해서 계절별 특성과 시즌에 따라 맥주와 와인 등 주류와 함께 페어링 하기 좋은 안주 구성으로 다양한 프로모션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 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의 프리미엄 뷔페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은 주중 디너와 주말 점심 무제한 와인을 제공한다. 주중 디너의 경우 16여 종의 와인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주말 점심에는 ‘위켄드 샴페인 브런치’를 선보인다. 상큼한 제주 감귤 치킨 샐러드와 브런치의 정석 에그 베네딕트 등 가벼운 애피타이저부터 다채로운 브런치 메뉴가 준비된다. 브런치 메뉴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샴페인을 추가 금액 4만4000원이면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맥주+와인]
‣ 아페리티보 프리 플로우: 포시즌스 호텔 서울
포시즌스 호텔 서울 이탈리안 레스토랑 ‘보칼리노’에서는 일정한 시간에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아페리티보 프리 플로우 (Aperitivo Free Flow)’ 패키지를 판매한다. 페로니 맥주와 와인(화이트, 레드, 스파클링)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아페리티보 프리 플로우’ 패키지 이용 시, 이탈리안 콜드컷과 치즈 등 주류와 함께 간단히 즐기기 좋은 핑거푸드로 구성된 ‘안티파스티 플레이트 세트’가 1인 1세트로 제공된다. 매일 저녁과 주말 점심, 저녁 이용 가능하다.
‣ 글래드 여의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여의도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는 시그니처 메뉴인 양고기와 함께 무제한 주류를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레드 와인 4종과 화이트 와인 2종, 스파클링 2종으로 총 8종의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무제한 와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2종의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무제한 맥주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워커힐 ‘피자힐’에서 ‘피자힐 골든나이트’와 ‘피자힐 와인나이트’를 진행한다. 워커힐의 시그니처 야외 프로모션인 ‘피자힐 골든나이트’에서는 피자힐 만의 20여가지 타파스 뷔페와 함께 다양한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피자힐 와인나이트’는 문어세비체 등 지중해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메뉴들과 함께 레드 와인, 화이트 와인, 스파클링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게 구성되었다. ‘피자힐 골든나이트’는 오는 5월부터 10월까지 총 38회에 걸쳐 진행되며, ‘피자힐 와인나이트’는 5월과 6월 8회에 걸쳐 진행한다.
숯불구이 전문점 ‘명월관’에서는 ‘명월관 가든 BBQ’를 진행한다. ‘명월관 가든 BBQ’ 이용 시, 명월관 조리장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BBQ와 더불어 무제한 맥주 및 음료를 아차산 녹음과 탁 트인 한강뷰를 곁들이며 즐길 수 있다. ‘명월관 가든 BBQ’는 4월 20일부터 5월 25일까지 매주 토요일 저녁에 진행한다.
‣ 시푸드 피스트: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에서는 ‘씨푸드 피스트’ 주말 브런치 뷔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만9000원 추가 시 루이나 샴페인을 비롯한 화이트 와인, 레드 와인, 스파클링 와인, 맥주, 생과일 주스 등 다양한 음료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시그니처 뷔페 레스토랑 피스트는 이번 봄 시즌, ‘전복 버터 솥밥’, ‘지중해식 해물찜’, ‘도미 솥밥’ 등 신선한 해산물 요리와 ‘등심 스테이크’, ‘양갈비’, ‘LA갈비’ 등 다채로운 그릴 요리를 테마로 뷔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함께 곁들일 주류는 맥주와 스파클링 와인이 주중 저녁과 주말 모두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스테이크 & 바 베네는 2인 기준으로 구성된 ‘트와일라잇 딜라이트’(Twilight Delight)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등심 스테이크’, ‘닭다리 구이’, ‘바비큐 폭립’, ‘소시지구이’ 등 바비큐 플래터와 치즈 퐁듀가 메인이며 페어링 주류까지 포함된다.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페어링 주류는 생맥주와 소믈리에 추천 화이트 와인과 레드 와인이 있다.
‣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은 와인과 생맥주 프로모션을 4월까지 진행한다. AC 키친 런치 또는 디너 뷔페 이용 고객은 추가 주문으로 이 프로모션을 즐길 수 있으며, 레드 와인 3종, 화이트 와인 3종 그리고 OB 생맥주가 준비되어 있다.
‣ 와인 프리 플로우: 그래비티 서울 판교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 라운지 ‘제로비티(ZEROVITY)’에서는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 3종(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및 J라거 생맥주를 인당 3만원의 가격으로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와인 프리 플로우(Wine Free Flow)’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해당 프로모션은 저녁 시간대인 오후 6시부터 9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다.
‣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호텔 1층에 위치한 ‘데메테르’는 ‘무제한 드링크 패키지’를 제공 중이다. 데메테르가 선보이는 한식·일식·중식 등 다채로운 다국적 요리와 함께 와인과 맥주 등 선택에 따라 주류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무제한 드링크 패키지는 스파클링 와인, 레드 & 화이트 와인, 생맥주옵션과 카스 생맥주 옵션으로 나뉜다.
호텔 21층에 있는 닉스(NYX)에서는 ‘선셋 아페르티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주중, 주말에 상관없이 오후 6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 닉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스파클링 와인, 레드 & 화이트 와인, 하이네켄 생맥주를 맛볼 수 있다.
‣ 파노라믹 65 파노바인: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파노라믹 65에서 진행하는 해피아워 ‘파노바인’은 와인과 맥주, 핫&콜드 스낵을 매일 오후 6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아름답게 물들어가는 선셋과 반짝이는 야경을 보며 14종의 와인과 맥주를 해피아워로 즐길 수 있다. 기호에 따라 즐길 수 있는 비프 찹스테이크, 그릴드 치킨 등의 핫푸드부터 와인과 페어링 할 수 있는 치즈, 계절 과일, 디저트 등 콜드 스낵이 구성되었다.
[맥주·와인은 기본 소주와 하이볼까지]
‣ 원더 아워: 목시 서울 명동
‘목시 서울 명동’의 4층에 위치한 ‘바 목시’는 다이닝 및 주류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원더 아워’를 선보이고 있다. 원더 아워는 총 14여 가지의 핫 디시와 콜드 디시, 사퀴테리 메뉴가 세미 뷔페 스타일로 준비된다. 여기에 4종류의 주류(스파클링 와인, 생맥주, 하이볼, 소주) 또한 무제한 즐길 수 있다.
홍지연 여행+ 기자
사진=각 호텔 제공
- [여행+ NEWS] “졸업 기념 해외여행도 못 가봤는데” 청년들에 깜짝 선물한 노랑풍선
- [여행人터뷰] 클룩, 외국인 여행객이 한국을 편하게 여행할 수 있는 그날까지 !
- “셔터가 멈추지 않아” 크로아티아 자다르 사진명소 하루코스
- 문신한 여행객, 이 나라만은 조심하자
- 대기시간 긴 미국 공항 2위 샌프란시스코, 1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