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신규 캠페인 ‘한게임 판타스틱 어드벤쳐’ 실시

247
▲ '한게임 판타스틱 어드벤쳐' 캠페인 이미지 (사진 제공: NHN)
▲ ‘한게임 판타스틱 어드벤쳐’ 캠페인 이미지 (사진 제공: NHN)

NHN이 25일(월), 자사 웹보드게임 플랫폼 한게임에서 신규 캠페인 ‘한게임 판타스틱 어드벤쳐’를 진행한다.

‘한게임 판타스틱 어드벤쳐’는 ▲한게임포커 ▲한게임포커 ▲한게임포커 클래식 with PC ▲한게임 섯다&맞고 ▲한게임 더블에이 포커 ▲한게임 신맞고 6종의 게임에 대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캠페인이다. 특히, 드라마 ‘카지노’와 영화 ‘타짜’에서 호구 캐릭터로 열연한 최홍일, 권태원 배우가 모델로 함께 등장해 재미있는 호구유니버스 세계관을 선보인다.

▲ '호구와트' 이벤트 이미지 (사진 제공: NHN)
▲ ‘호구와트’ 이벤트 이미지 (사진 제공: NHN)

기간 중에는 휴대폰 번호로 족보를 확인하면 게임머니를 100% 지급하는 ‘돈 주는 매표소’, 실전연습을 통해 호구형 한정 아바타와 게임머니를 지급하는 ‘호구와트’, 대한민국 포커 최강자를 선발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한게임포커 ‘CALL로세움’, 한게임이 최초로 선보이는 포커/섯다/더블에이 포커 통합 토너먼트 ‘大한게임 챔피언십 스타디움’, 캠페인 통해 획득한 응모권으로 경품 당첨 기회를 제공하는 ‘토너먹트 푸드코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NHN 김상호 게임사업본부장은 “한게임은 웹보드는 어렵고 낯설다는 고정관념을 변화시키기 위해 매년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는 특히 규모감 있는 참여형 이벤트를 확대하여 ‘대한민국 가장 큰 판’으로서 이용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내고자 했다”라며, “한게임을 처음 접하는 초보 이용자부터 20년을 함께 해온 고수 이용자까지 모두가 체험 가능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게임 판타스틱 어드벤쳐’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이벤트 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