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 디센던트’, PC-콘솔 크로스플레이 테스트 연다

96
▲ '퍼스트 디센던트' 크로스플레이 베타 테스트 일정이 공개됐다 (사진 제공: 넥슨)
▲ ‘퍼스트 디센던트’ 크로스플레이 베타 테스트 일정이 공개됐다 (사진 제공: 넥슨)

넥슨은 14일(수), ‘Xbox 게임 쇼케이스 익스텐디드’를 통해 자사 루트슈터 신작 ‘퍼스트 디센던트’ 크로스플레이 베타 테스트 일정을 공개했다.

쇼케이스에 직접 출연한 넥슨게임즈 이범준 PD는 ‘퍼스트 디센던트’ Xbox 시리즈 X|S, Xbox One 개발 소식을 최초로 공개했으며, 안정적으로 구동되는 실제 플레이 영상도 소개했다. 아울러 오는 8월 22일부터 29일까지 크로스플레이 베타 테스트를 진행하며, PC와 콘솔간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한다고 발표했다.

지난해 1차 글로벌 베타 테스트 이후 개선 사항과 신규 콘텐츠도 공개했다. 이용자 피드백을 바탕으로 특수 이동 기술 ‘그래플링 훅’에 조작을 통한 회전, 이동 시 가속, 감속 기능을 더했으며, 점프 모션, 총기 타격감, 스토리, UI, UX의 개선, 캐릭터 스킬 개조 시스템 추가 등도 확인할 수 있다.

물을 활용해 공격 스킬을 구사하는 ‘밸비’, 자기장을 이용해 방어하고 비행 스킬을 지닌 ‘카일’ 등 독특한 콘셉트의 신규 캐릭터 2종과 신규 맵과 신규 타입 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캐릭터 스킨과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캐릭터 꾸미기 시스템도 추가하며, ‘에이펙스 레전드’, ‘스타워즈 제다이: 서바이버’ 등에 참여한 바 있는 세계적인 게임 작곡가 스티븐 바튼과 협업한 풍부한 사운드도 제공 예정이다.

한편, 넥슨은 ‘퍼스트 디센던트’를 함께 홍보할 전 세계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 팔로워, 구독자 250명 이상 보유한 트위치, 유튜브 크리에이터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선정된 크리에이터는 트위치 드롭스 독점 참여 기회, 게임 프레스킷 제공, 공식 채널 내 채널 홍보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퍼스트 디센던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