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트로켓, 신규 프로젝트 ‘TB’와 ‘낙원’ 2종 영상 공개

330
▲ 민트로켓 CI (사진 제공: 넥슨)
▲ 민트로켓 CI (사진 제공: 넥슨)

넥슨이 19일(금), 자사 서브 브랜드 민트로켓의 차기 신작 프로젝트 ‘TB’와 ‘낙원’ 개발 영상을 공개했다.

민트로켓은 게임의 근본적인 재미와 가치를 연구하는 넥슨의 서브 브랜드로, 개발 초기 단계부터 빠르게 선보여 유저와 함께 호흡하며 만들어가는 것을 지향하고 있다. 이날 민트로켓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각 프로젝트 영상은 실제 플레이 장면으로 제작되어 게임의 핵심 요소를 확인할 수 있다. 

먼저 ‘TB’는 PC 플랫폼으로 개발 중인 팀 대전 액션 게임으로, 위에서 내려다보는 탑뷰 시점과 가속 이동을 통한 박진감 넘치는 근접 위주의 전투가 특징이다.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캐릭터가 등장하며, 스타일리시한 액션성을 구현해 대전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 신규 프로젝트 ‘TB’ 소개 영상 (영상 제공: 넥슨)

이어 ‘낙원’은 좀비 아포칼립스를 소재로 한 PC 플랫폼 3인칭 생존 액션 게임이다. 극 사실적으로 묘사된 서울을 배경으로 한 PvPvE 파밍-탈출 생존기가 펼쳐지며, 긴장감 넘치는 생존 파밍의 희열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넥슨은 민트로켓 브랜딩 페이지를 리뉴얼하고, 신작 프로젝트의 콘셉 이미지도 함께 공개했다. 뿐만 아니라, 프로젝트 개발 인력 모집을 위해 레벨 디자이너, 배경 모델러, 프로그래머 등 다양한 부문에서 공개 채용을 함께 실시한다.

▲ 신규 프로젝트 ‘낙원’ 소개 영상 (영상 제공: 넥슨)

넥슨 김대훤 부사장은 “넥슨에 내재되어 있는 창의적인 개발 DNA를 바탕으로 신선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2종의 신작 프로젝트를 준비 중에 있다”라며, “민트로켓 출범 의의에 따라 유저들이 진정으로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민트로켓은 이번 신작 2종의 영상에 대한 유저 피드백을 수렴해 게임 개발에 반영할 예정이며, 연내 오픈 테스트 진행을 목표로 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민트로켓 신규 프로젝트 콘셉 이미지 (사진 제공: 넥슨)
▲ 민트로켓 신규 프로젝트 콘셉 이미지 (사진 제공: 넥슨)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