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AG는 태그호이어 포르쉐 포뮬러 E 팀이 오는 10월 24일, 새로운 전기 레이싱카 포르쉐 99X 일렉트릭 (Porsche 99X Electric) 젠3 에보 (Gen3 Evo)를 전 세계 최초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생중계에는 포르쉐 포뮬러 E 세이프티카 드라이버이자 젠3 에보 개발 드라이버 브루노 코헤이아 (Bruno Correia)가 게스트로 출연하며, 오후 8시 (한국시간 기준)부터 포르쉐 뉴스룸의 뉴스TV와 유튜브 및 링크드인 채널에서 생중계될 예정이다.
포뮬러 E를 통해 양산형 전기 스포츠카 개발에 필요한 인사이트를 얻고 있는 포르쉐는 2024/2025 포뮬러 E 대회의 6번째 시즌에 참가를 확정했다. 이를 통해 전통적인 자동차 제조 업체로서 전동화, 지속가능성 및 기술 영역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이어가겠다는 의지를 다시 한번 강조하고 있다.
포르쉐 워크스 드라이버 안토니오 펠릭스 다 코스타 (António Félix da Costa), 월드 챔피언 파스칼 베를라인 (Pascal Wehrlein)이 포르쉐 팩토리 모터스포츠 포뮬러 E 디렉터 플로리안 모들링거 (Florian Modlinger)와 함께 새로운 포뮬러 E 시즌을 함께할 예정이다.
태그호이어 포르쉐 포뮬러 E 팀 외에도, 미국의 커스토머 팀 안드레티 포뮬러 E가 탄소중립을 추구하는 바이작 시설에서 개발된 혁신적인 전기 레이싱카 포르쉐 99X 일렉트릭으로 출전한다.
- 카카오모빌, 주거공간 로봇 솔루션 확대 위해 삼성물산과 맞손
- 그라비티 ‘라그나로크M’, 신규 영웅 ‘엘리니아’ 추가
- 크래프톤 ‘언노운 월즈’, ‘서브노티카 2’ 첫 티저 공개
- 마이크로닉스, 디자인에 우수 성능 갖춘 ‘HAVN HS 420’ 발매
- 네이버클라우드, 기업용 클로바노트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