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별이되어라!’ 업데이트···’심연의 아툼’ 등장

34

컴투스홀딩스는 판타지 모험 RPG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포스임팩트 영웅 ‘심연의 아툼’이 등장했다. 신규 세력 ‘전장의 대적자’에 속한 첫 번째 영웅으로, 어둠의 힘으로 부활해 강력한 능력을 얻은 사제 포지션이다. 시그니처 스킬 ‘샛별의 광휘’를 사용하면, 아군 전체의 생명력을 매 초마다 회복시키고 물리 및 광역 공격력을 증가시킬 수 있다. 월드 보스 ‘히드라’, ‘야누스’ 및 길드 보스 ‘오딘’에 특화되어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여름맞이 ‘팥빙수 재료 모으기’ 이벤트에서는 도전자 던전에서 획득한 ‘아이스 박스’에 재료를 모아 팥빙수를 완성하고 ‘루비’, ‘가이아의 혼’ 등 주요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영웅의 회랑’, ‘엘도라도 광산’을 플레이하고 목표를 달성하면 ‘기억의 파편’ 등 게임 아이템을 푸짐하게 얻을 수 있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감성적인 동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이 게임은 방대한 세계관 기반의 탄탄한 스토리가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별이되어라!’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