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게이밍 헤드셋 ‘HS35 v2’ 시리즈 출시…PC·콘솔 등 모든 플랫폼 지원

21

커세어가 새 게이밍 헤드셋 시리즈 ‘HS35 v2’와 ‘HS35 서라운드 v2(HS35 SURROUND v2/이하 HS35 서라운드 v2)’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HS35 v2’ ‘HS35 서라운드 v2’ 게이밍 헤드셋은 풍부하고 생생한 음향과 전 세계 공용 3.5mm 단자의 높은 호환성을 바탕으로 PC, 콘솔 등 모든 플랫폼에서 혁신적인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전작보다 성능이 업그레이드 된 ‘HS35 v2’ 시리즈는 한 층 더 풍부한 오디오 세계를 열어준다. 정밀하게 튜닝된 한 쌍의 50mm 네오디뮴 드라이버는 강력하고 폭넓은 범위의 사운드를 만들어 지금까지 느낄 수 없었던 게임 내의 디테일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멀티플랫폼 3.5mm 연결을 통해 PC 게이밍 뿐만 아니라 플레이스테이션, Xbox, 닌텐도 스위치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간편하게 연결하고 제한 없이 플레이할 수 있다.

돌비 오디오 7.1 서라운드를 제공하는 HS35 서라운드 v2 게이밍 헤드셋 (사진=커세어)

몰입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HS35 서라운드 v2’는 게임의 음향 환경에 새로운 차원을 더한다. 함께 제공되는 USB 수신기를 통해 PC 및 Mac에서 업계 최고 수준의 돌비 오디오(Dolby Audio) 7.1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하며, 게임 내 음악, 대화부터 음향 효과까지 주변 사운드를 섬세하게 캐치한다. ‘오버워치2(Overwatch 2)’와 같은 경쟁 게임에서는 적의 움직임과 정확한 방향을 파악하고, ‘스타필드(Starfield)’ 게임처럼 웅장한 분위기의 타이틀에서는 더욱 완전한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HS35 v2’ 게이밍 헤드셋은 장시간 여유로운 게임 플레이에 이상적인 편안함 착용감을 전한다. 조절 가능한 서스펜션 헤드밴드는 머리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이고, 부드러운 패브릭 이어 패드가 귀를 시원하게 하면서 쿠션감 있게 유지한다. 편리한 온이어 컨트롤로 볼륨과 음소거를 신속하게 조절할 수 있고, 유연한 전방향성 마이크가 탑재되어 팀원들과의 깔끔하고 선명한 보이스 채팅을 위한 위치 조절도 쉽다. 클래식 블랙, 다크 레드, 딥블루의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기 때문에 자신의 팀 컬러에 맞추거나 본인의 개성을 뽐낼 수도 있다.

커세어 ‘HS35 v2’ 및 ‘HS35 서라운드 v2’ 게이밍 헤드셋은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보증 기간은 2년.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