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에 고객들에게 긴급 공지를 알렸다.
맥도날드 주요 메뉴에 들어가는 토마토 관련 내용이다.
맥도날드는 올여름 폭염으로 인해 토마토 수급에 어려움이 있어 일시적으로 주요 메뉴에 토마토 제공이 어려울 수 있다고 밝혔다. 이런 경우 대신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무료 음료 쿠폰을 제공한다고 했다.
맥도날드는 최근 공식 홈페이지에 올린 공지에서 “올여름 이어진 폭염으로 토마토 성장이 충분하지 못하여 공급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라고 밝혔다.
맥도날드는 이어 “이로 인해 일시적으로 제품에 토마토 제공이 어려울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무료 음료 쿠폰을 함께 드리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맥도날드는 그러면서 “고객님의 너그러운 이해를 부탁드리며 빠르게 정상화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다음은 맥도날드 공지 내용 전문이다.
올여름 이어진 폭염으로 토마토 성장이 충분하지 못하여 공급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일시적으로 제품에 토마토 제공이 어려울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무료 음료 쿠폰을 함께 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너그러운 이해를 부탁드리며 빠르게 정상화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매니저 유규선과 소속사 차린 유병재, 대세 2명 동시에 영입 성공 (+정체)
- 손흥민이 EPL 1위… 예사롭게 볼 수 없는 통계 결과가 발표됐다
- 표정이…이 시각 국회 출석한 뉴진스 하니 (사진 10장)
- 피프티 피프티 2기 이어… 전 멤버 3인 가요계 복귀 시동 걸었다
- 범퍼가 ‘덜렁거리는’ 수상한 차량… 순경의 빠른 대처로 음주 운전자 적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