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가 국군의 날을 맞은 국군 장병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국방의 의무를 수행하고 있는 국군 장병들이 크게 반길 소식이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국군의 날인 다음 달 1일 국군 장병 51만 명에게 톨 사이즈 카페 아메리카노 음료 교환 쿠폰을 지급한다고 30일 공식 발표했다.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이번에 제공하는 음료 교환 쿠폰은 국군 장병이 이용하는 ‘나라사랑포털’과 ‘iMND복지포털’을 통해 지급되며 유효기간은 1년이다.
스타벅스 코리아의 이번 음료 교환 쿠폰 제공은 스타벅스가 지난 6일 국방부와 맺은 ‘히어로 프로그램’ 업무 협약의 일환이다.
스타벅스는 앞으로도 격오지 전방 부대에 직접 방문해 음료를 제공하고 취업박람회와 취업 상담을 통해 전역 예정 장병의 안정적인 사회 정착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손정현 스타벅스 코리아 대표이사는 연합뉴스에 “국가를 위해 헌신하는 국군 장병에게 스타벅스가 전하는 작은 응원이 큰 위로와 힘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 “이 영화 보신 분?”… ‘흑백요리사’ 빌런으로 지목된 선경 롱게스트, 인스타에 강력한 문구 남겼다
- ‘환연2’ 희두♥나연, 또 싸웠다…둘의 ‘이것’ 안 맞아서?
- 이찬원, 자작곡 ‘하늘 여행’ 인기 재점화! 비결 ‘여기’에 있다
- 이재명 대표 ‘위증교사’ 혐의 오늘(30일) 구형 내려진다…선고는 언제?
- 밥 대신 먹었더니 혈당 줄었다…우리가 미처 알지 못한 ‘감자’의 효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