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펫] 펫푸드 전문기업 우리와주식회사(이하 우리와㈜)의 브랜드 이즈칸(iskhan)이 말복을 맞아 유기동물들의 건강한 여름 나기를 위한 기부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13일, 우리와㈜의 생육 펫푸드 브랜드 이즈칸은 유기동물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이즈칸 독 통통닭 3종’과 ‘이즈칸 캣 통통닭 3종’으로 구성된 간식 총 4만여 개와 ‘이즈칸 독 퍼포먼스 퍼피’ 사료 600kg을 유기동물 보호 기관인 ‘동물학대방지연합’에 전달했다.
우리와㈜에 따르면, 닭가슴살 99%로 제조된 ‘이즈칸 통통닭’은 초유 핵심 성분인 면역인자와 성장인자로 면역 건강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고, 오메가3 등 필수 지방산이 함유돼 건강한 피모 형성을 도울 수 있다. 고양이용 3종에는 고양이 면역의 필수 성분인 타우린이 첨가돼 고양이 맞춤 영양 관리가 가능하다는 게 우리와㈜의 설명이다.
또, 생후 12개월 이전의 강아지를 위한 ‘이즈칸 독 퍼포먼스 퍼피’는 천연 항산화제와 프로바이오틱스 및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돼 면역력 향상과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우리와㈜의 관계자는 “사람이 견디기에도 유독 더운 올해 여름, 말복을 맞이해 유기동물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이번 기부를 진행하게 됐다”며 “우리와㈜의 이러한 행보가 모든 유기동물들이 행복해지는 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우리와㈜는 설립 이후 정기적인 유기동물 보호소 지원 활동을 비롯해, 작은 보호소 돕기 프로젝트를 시작한 사단법인 ‘팅커벨 프로젝트’, 길고양이 보호단체인 사단법인 ‘나비야 사랑해’, ‘국경 없는 수의사회’의 보호소 동물 중성화 수술 등을 후원하고 있다. 지난해부터는 ‘ANF 무해크루 캠페인’을 통한 다양한 기부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 아이스크림을 맛본 고양이의 표정..’이렇게 차가울 수가!’
- 밥 차려놓은 식탁에 편하게 눕더니…숙면 취하는 ‘깡패’ 냥이
- 돌아가신 어머니 추모하기 위해 반려견과 함께 ‘160km’ 걷기 도전한 뇌성마비 여성
- ‘숲속 산책하며 노즈워크까지!’ 국립양평치유의숲, ‘반려동행 숲치유 프로그램’ 진행
- 횡성군, 반려견과 숲속 캥핑 즐기는 ‘2024 횡성 댕댕원정대’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