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하면 더 편하고 간단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지가 사람들의 관심사다. 그걸 흔히 ‘가성비’라 한다.
주방은 성능과 가격을 모두 따져 고르는 물품이 제일 많으면서 집안의 중심이 되는 공간이다.
오늘은 까다롭고 변화무쌍한 주방의 효율을 쭉쭉 높여주면서 공간을 깔끔하게 뒤바꿔줄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청소 안한 전자레인지 내부 오염도를 측정해 보면 세균이 무려 3천 마리에 육박한 것으로 나타난다. 이에 주기적으로 내부를 청소해 청결한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
택샵에서 판매되고 있는 전자레인지 클리너는 한 장으로 손쉽게 내부 청소를 끝낼 수 있다. 스펀지 위에 세정액을 뿌린 후 전자레인지에 1분간 돌려주고 내부를 닦아주면 끝! 오렌지 향의 세정액이 전자레인지 내부 음식물 냄새까지 말끔히 없애준다.
싱크대 벽면에는 각종 기름과 양념 등이 튀기 쉽다. 투명한 주방 접착 시트지를 활용하면 이런 문제를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다. 필요한 면적만큼 가위로 자를 수 있어 사용이 편리하고 투명 스타일로 기존 주방 인테리어를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 선반, 테이블, 책상, 식탁, 벽면 등 다양한 곳에 활용 해보자.
과도한 조리로 냄비 밑이 까맣게 타버린 경험이 한 번쯤은 있을 터. 무리한 힘을 주며 바닥을 벗겨내는 것은 냄비의 탄 부분뿐만 아니라 코팅까지 벗겨지기 쉽상이다. 가장 스마트한 방법은 ‘매직 탄세미’로 냄비를 닦아주는 것이다.
탄 냄비 세척에 특화된 제품으로 큰 힘을 들이지 않고도 오래된 탄 자국, 찌든 때를 손쉽게 제거할 수 있다. 브라운면은 심한 탄 자국과 찌든 때 제거에, 블랙면은 일상적인 자국 제거+마무리 광택처리에 사용하면 된다.
설치만 해주면 세균, 악취, 벌레까지 싹 없애주는 싱크대 클린홀. 편백 세라믹볼에 고농축 피톤치드 원액이 함유되어 악취 제거에 탁월하다. 세라믹볼이 이물질과 악취를 흡수하고 알칼리성 활성수로 이물질을 분해해 물때, 기름때, 악취 등을 완벽 세정하는 원리다. 1초 설치로 총 6개월간 싱크대를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 “큰일 났다…“ 전 국가대표팀 공격수 나상호, 가슴 철렁할 소식 전해졌다
- 로또 1124회 역대 로또 당첨번호 조회 (6월 15일)
- 손흥민·이강인에 혼쭐난 중국 축구 팬들이 ‘이곳’으로 달려갔다…또 선 넘었다
- 오늘의 별자리 운세-6월 15일
- [오늘의 운세] 2024년 6월 15일 토요일 (음력 5월 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