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 임신’ 이정현 남편 땅콩빵 레시피… 엄마 생각난다

801

임신 중인 이정현인 딸 서아를 위해 땅콩빵을 만들었다. 이정현 남편은 임신한 아내를 위해 비타민과 엽산이 풍부한 아보카도주스를 만들었다.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먼저 이정현 전자레인지 땅콩빵 레시피는 볶은 땅콩 2컵(180g), 버터 2조각(20g), 달걀 3개, 꿀 3T, 소금 한 꼬집이 필요하다.

만드는 법은 믹서기에 볶은 땅콩 2컵(180g), 버터 2조각(20g), 달걀 3개, 꿀 3T, 소금 한 꼬집을 넣고 갈아준다.

이때 꼭 볶은 땅콩을 사용해야 한다. 빵의 식감을 위해 땅콩을 너무 곱게 갈지 않는 것이 좋다.

이제 내열 용기 안쪽에 오일이나 버터로 코팅을 한 뒤 반죽을 빈 공간이 없이 꾹꾹 눌러 담아준다.

전자레인지에 6분 돌려주고 살짝 식힌 뒤 뒤집어 주면 이정현표 땅콩빵이 완성된다.

단, 전자레인지 출력 양에 따라 시간을 조절해 줘야 한다. 헷갈릴 경우 젓가락으로 찔렀을 때 반죽이 묻어나지 않으면 다 익은 상태다.

이정현 땅콩빵. /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다음은 이정현 남편이 둘째를 임신한 아내를 위해 만든 아보카도 주스 레시피다.

먼저 요리재료는 아보카도 1/2개, 바나나 1개, 브로콜리 1/4개, 꿀 1T, 우유 300ml를 준비한다.

만드는 법은 믹서기에 아보카도 1/2개, 바나나 1개, 브로콜리 1/4개, 꿀 1T, 우유 300ml를 넣어준다.

취향에 따라 우유의 양을 조절해주면 된다. 이제 기호에 따라 갈아주면 완성이다.

한편 ‘편스토랑’은 ‘음식’을 통해 맛잘알 스타들의 일상을 들여다보고 그들의 메뉴를 편하게 맛보는 즐거움을 전하는 프로그램이다.

이정현 남편 아보카도주스. /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1
1
+1
0
+1
0
+1
0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