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트호텔 경주가 내년 1월 1일부터 호텔과 인프라 시설 전체를 펫 프렌들리 환경으로 조성하는 리노베이션을 시작하며 전관 휴관에 들어간다. 2008년 7월 개관 후 16년 만에 이뤄지는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이다. 호텔 오픈은 내년 9월 예정이다.
교원그룹은 스위트호텔 경주가 내년부터 휴관에 들어감에 따라 한동안 호텔을 이용하지 못하는 고객의 아쉬움을 달래고, 펫호텔 조성에 다양한 고객 의견을 담기 위해 ‘굿바이 경주’ 이벤트를 연말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더스위트호텔 공식 SNS에 접속해 펫 프렌들리 호텔로 재탄생 할 스위트호텔 경주에 희망하는 시설 및 서비스 등을 자유롭게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펫 프렌들리 호텔 경주 시숙권(10명)’, ‘피터페터 유전자 키트(3명)’, ‘스타벅스기프티콘(2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마지막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기념하고자 다양한 경품이 걸린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준비했다. 12월 말까지 스위트호텔 경주에 체크인한 고객이 대상이며, 객실당 1회의 뽑기 기회가 주어진다.
크리스마스 연말 시즌에 걸맞게 총 143명에게 ‘펫 프렌들리 호텔 시숙권’, ‘스위트호텔 숙박권’, ‘룸서비스 피자&맥주’, ‘아임낫어베이비 트래블 키트’, ‘라테라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