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신년사] 위메이드 박관호 의장 “게임·블록체인 융합해 새 도약”
박관호 위메이드 의장이 올해 게임과 블록체인 사업의 융합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공고히하겠다는 목표를 밝혔다.박 의장은 2일 전사 임직원에게 보낸 신년사를 통해 "2025년은 우리 회사가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며 "지난 한 해동안 다진 기반 위에 이제는 더 큰 발전과 변화를 만들어 나가야 할 때"라고 강조했다.박 의장은 지난해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나이트 크로우'가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자리 잡으며 게임 사업의 경쟁력을 높였다고 평가했다. 또, 위믹스 생태계와 서비스도 재정비…
로봇청소기 타고 집안 드라이브 즐기는 고양이…’맘에 쏙 든다냥’
[노트펫] 로봇청소기를 타고 집안 드라이브를 즐기는 고양이의 모습을 미국 동물전문매체 퍼레이드펫츠(Paradepets)가 2일 소개했다.
2025 공무원연금 인상률(2.3%) 확정(국민연금, 사학연금, 군인연금, 별정우체국 연금)
을사년 푸른 뱀의 해 첫 일출이 두둥실 떠올랐습니다.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뜨는 일출이지만 올해는 좀 더 특별한 느낌으로 다가왔는데요. 지난 연말부터 이어진 사건 사고가 너무 큰 충격이었기 때문입니다. 이제 푸른 청룡의 해 갑진년은 역사 속으로 사라지고 지혜와 변화, 성장과 희망을 상징하는 푸른 뱀의 해 을사년(乙巳年)이 시작되었습니다. 을사년은 우리나라 역사에 많은 오점과 오욕으로 점철된 사건 사고를 기록한 해이기도 한데요. 대표적인 사건이 1905년 을사년에 일어난 을사늑약을 꼽을 수 있습니다. 일본의 대사 이토 히로부미가 고종 황제를 알현하고 일한협약서를 강제 조인하게 되면서 36년이라는 긴 세월 우리글과 우리.......
겨울 1박 2일 여행지 추천, 짧지만 알찬 국내 겨울 여행
찬바람이 부는 겨울엔 외출하는 것 자체가 도전적인데요. 그러나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스포츠나, 풍경, 분위기는 상당히 매력적으로 다가오기 때문에 여행을 떠나고 싶어집니다. 특히나 고요한 겨울 풍경뿐만 아니라 맛있는 제철 음식까지 함께 한다면 더욱 좋은 겨울 여행을 다녀올 수 있겠죠. 겨울 1박 2일 여행지로 추천하는 네곳의 장소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강원도 평창평창은 대표적인 겨울 여행지로, 대관령 양떼목장의 눈 덮인 풍경은 마치 동화 속에 온 듯한 기분을 선사합니다. 한국의 스위스라고나 할까요? 또한, 스키와 스노보드를 즐길 수
인기글
인기글
투숙객 10명 중 8명이 다시 찾겠다고 밝힌 겨울 리조트 성지
여행 플러스 -
스키어의, 스키어에 의한, 스키어를 위한 겨울 숙박 패키지 상품이 나왔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 평창은 겨울철을 맞아 ‘익스트림 윈터 인(Extreme Winter In) 평창’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