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가오슝 여행은 대만의 바다와 도시가 어우러진 매력으로 많은 이들의 발길을 끌고 있는 인기 있는 해외 여행지 입니다. 활기찬 항구도시 가오슝은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현대적이면서도 전통을 간직한 독특한 매력을 자랑하는데요. 가오슝 관광을 통해 만날 수 있는 주요 명소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85 스카이 타워85 스카이 타워는 가오슝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타이베이 101이 완공되기 전까지 대만에서 가장 높은 빌딩이었습니다. 이름 그대로 85층 높이를 자랑하며, 상층부에 자리한 전망대에서는 가오슝 시내, 가오슝 항구, 그리고 아
다양한 작품에서 감탄이 절로 나오는 명연기를 펼쳐 대중의 깊은 신뢰를 받고 있는 배우 이희준. 학창 시절에는 반장과 부반장 자리를 놓친 적 없는 데다가 전교 4등을 할 정도로 모범생이었다고 한다. 하지만 영남대학교 화학공학과에 진학한 그는 대학 생활에서 180도 다른 모습을 보여주었다. 학사 경고를 받을 정도로 자유분방한 캠퍼스 라이프를 즐겼는데, 특히 그
크래프톤은 국내 최대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4’에서 ‘인조이’, ‘프로젝트 아크’, ‘딩컴 투게더’, ‘하이파이 러시’, ‘마법소녀 루루핑’ 등 게임 시연을 진행하고 있다.아울러 배틀그라운드 지식재산권(IP)을 콘셉트로 한 휴게 공간 카페 펍지, 그리고 사회적책임(CSR) 프로그램인 크래프톤 정글의 야외 부스 등 다양한 공간과 주제로 관람객들을 만나고 있다.인조이 등 게임 현장 시연에는 많은 관람객들의 이목이 집중되며 최대 3시간의 시연 대기가 이어지고 있다.
국내 최대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4’ 개막 후 첫 주말인 16일 넥슨 부스가 관람객들로 북적이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넥슨은 이번 지스타에서 PC 배틀로얄 MOBA ‘슈퍼바이브’, 3D 액션 RPG ‘프로젝트 오버킬’, 하드코어 액션 RPG ‘퍼스트 버서커: 카잔(이하 ‘카잔’)’, 캐주얼 RPG ‘환세취호전 온라인’ 등 다양한 장르의 시연작을 선보였다.개막 이튿날인 지난 15일에도 넥슨 시연작을 체험하기 위해 방문한 관람객들이 최대 150분을 기다릴 정도로 많은 인파가 몰렸다.개막 2일차 넥슨 부스에 깜짝 손님이 방문해 …
엠게임은 자체 개발한 2D 횡스크롤 무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귀혼M'을 오는 11월 21일 정식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귀혼M은 온라인 PC게임 '귀혼' IP(지식재산권)의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에 최적화한 게임이다. 원작을 계승하면서도 탄탄한 시나리오와 화려한 무공 및 귀여운 캐릭터가 특징이다.엠게임은 2D 도트 그래픽을 그대로 살린 레트로한 게임 감성과 귀신 소재의 독특함, 무협이 주는 동양적인 판타지를 그대로 재현했다. 다양한 퀘스트와 손쉬운 게임 조작, 신규 콘텐츠 등을 모바일 환경에 맞게 적용했다. 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