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남자’의 놀랍도록 거짓된 인생, 알고 보니…

241

한 남자의 거짓된 인생, 영화 ‘한 남자’

‘한 남자’는 죽은 남편의 이름, 과거 모든 것이 다른 사람의 것이었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정체가 묘연해진 한 남자 X의 거짓된 인생을 따라가는 추적 미스터리 영화다.

변호사 키도는 어느 날 의뢰인 리에로부터 그녀의 죽은 남편인 다이스케의 신원조사를 해달라는 기묘한 의뢰를 받는다. 사랑했던 남편이 불의의 사고로 떠난 후, 오랫동안 소원하게 지내던 다이스케의 형 쿄이치가 찾아와 영정을 보고는 “이 사람은 ‘다이스케’가 아니다”라고 말한다. 한 순간에 정체가 묘연해진 남자 X. 키도는 그의 거짓된 인생을 마주하게 되면서 점점 그에 대한 복잡한 감정이 생겨나기 시작한다.

영화는 히라노 게이치로의 동명 소설 ‘한 남자’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이시카와 케이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여기에 영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동경가족’ ‘워터보이즈’ 등 탄탄한 필모그래피로 국내에서도 팬층을 보유한 츠마부키 사토시와 ‘어느 가족’의 안도 사쿠라, 드라마 ‘언내추럴’의 쿠보타 마사타카 등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해 작품의 완성도를 더한다.

감독: 이시카와 케이 / 출연: 츠마부키 사토시, 안도 사쿠라, 쿠보타 마사타카 외 / 수입: 미디어캐슬 / 배급: 트윈플러스파트너스 / 러닝타임: 122분 / 관람등급: 12세관람가 / 개봉: 8월30일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