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결혼 발표한 13남매 장녀

295

13남매의 장녀로 유명세를 치른 배우 남보라. 이제는 배우 활동뿐만 아니라 사회적 기업을 운영하는 사업가로도 활약 중인 그녀가 최근 결혼을 발표해 많은 이들의 뜨거운 축하를 받고 있습니다.

남보라는 지난 20일 일본 도쿄 여행기를 담은 영상을 공개했는데요. 마지막 날 31층 고층 건물의 야외 테라스에서 저녁 식사를 하던 중 식사 말미에 예상치 못한 남자친구의 프러포즈를 받게 됩니다.

갑작스럽게 프러포즈 반지를 마주하게 된 남보라, 감동의 눈물을 흘리고 말았는데요. 겨우 마음을 진정시킨 후에야 환한 미소로 남자친구의 손을 맞잡으며 프러포즈를 수락했습니다.

내가 이런 큰 사랑을 받아도 되나 싶을 정도로 많은 분들이 축하해 주시니 앞으로 진짜 잘 살아야겠구나 하는 생각과 행위로 좋은 사람이 아닌, 진짜 좋은 사람이 되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해당 영상을 공개한 지 열흘이 지난 최근 남보라는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모습의 웨딩화보를 공개하며, 많은 축하를 보내준 팬들에게 “보내주신 마음 헛되지 않게 이쁘게 잘 사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두 사람은 교회 봉사활동을 통해 인연을 맺었으며, 예비 신랑은 1989년생으로 남보라와 동갑이라고 하는데요. 이들은 일상 속에서 꾸준히 쌓아온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평생을 함께할 결심을 했다고 합니다.

모쪼록 결혼 축하드리며, 남보라가 세상에 선사한 따뜻한 미소와 진심이 사랑하는 이와 함께 더 빛나길 바라며, 두 사람의 앞날에 행복과 사랑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1
4
+1
3
+1
1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