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도 위반 사실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 비혼주의자

134

화려한 옷차림과 짙은 메이크업을 한 채 기 싸움을 벌이는 콘텐츠인 ‘눈 네모 챌린지’로 네티즌들에게 큰 호응을 이끌어낸 크리에이터 랄랄이 결혼 소식을 전했다.

비혼주의를 외치던 제가
결혼을 결심하고 엄마가 되었다.

그간 자신은 결혼하면 안되는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결혼에 대해서는 특히 부정적이었다고 밝힌 랄랄. 사람은 경험하는 만큼 성장하고 더 넓은 세상을 볼 수 있다는 걸 알면서도 평생 자신만을 위해 살고 싶었다고.

하지만 오랜 기간 교제하며 배울 점이 많고 성숙한 사람과 평생을 함께하고 싶다는 생각에 결혼을 결심했다는 그녀. 결혼 안 한다는 사람이 제일 먼저 한다더니 자신이 결혼하게 되어 아직 실감이 나지는 않는다고 소감을 밝혔다.

예비 신랑이 영화과 출신으로 모델 일을 오래 했으며 대화가 잘 통한다고 소개한 랄랄. 또한 배우 이동욱을 닮아 잘생겼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결혼 소식과 함께 임신 4개월 차라는 사실을 공개한 그녀. 결혼식은 따로 올리지 않고 양가 부모님과의 여행으로 대체할 것이라고.

여전히 철없고 막무가내지만, 엄마가 된 만큼 책임감을 가지고! 지금처럼 씩씩하고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선언한 랄랄.

몸과 마음이 큰 변화를 겪고 있는 시기이지만 ‘이유라(본명)’도 행복하고 ‘랄랄’로도 여러분께 건강한 웃음 드릴 수 있도록 신선하고 재미있는 콘텐츠 많이 만들어 올리겠다”라고 앞으로를 기약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