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전혜진이 드라마 주인공으로 돌아온다.
3일 전혜진 소속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는 “전혜진이 내년 방영을 목표로 제작 중인 드라마 ‘라이딩 인생’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드라마 ‘라이딩 인생’은 가족 간 다양한 관계의 모습을 담아낸 작품으로 전혜진은 주인공 이정은 역을 맡았다.
소속사 측은 “새 작품으로 만나 뵐 준비를 하고 있는 전혜진에게 많은 기대와 응원 보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전혜진은 지난해 7월 방영된 드라마 ‘남남’이 마지막 활동이었다.
그는 지난해 남편 배우 故이선균을 떠나보낸 슬픔을 겪은 후 한동안 작품 활동을 하지 않았다.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로또 번호 딱 1개 놓쳐 3등만 ‘5개’ 된 이번 주 로또 당첨자
- 2위 “밀양 여중생 집단 성폭행범, 딸 낳고 맛집 운영…백종원도 방문”
- 3위 신화 이민우 “20년 지기에 26억 사기·가스라이팅 당해…유서 쓰고 한강갔다”
- 12사단 훈련병 부모 “군기 ‘훈련’이란 말 안했으면…이건 고문에 가까운 ‘가혹행위’”
- 현대차, ‘녹색지옥’으로 불리는 ‘뉘르부르크 24시 내구레이스’ 우승…9년 연속 ‘완주’
- 아이폰 등장 전 90년대생들이 가장 가지고 싶었던 추억의 휴대폰, ‘가로본능’을 기억하시나요
- “20대가 매달 꼬박꼬박 저축해도 100살 전에 ‘서울 아파트’ 못 산다”
- “청년들 몰려와 달라고 떼 써”…요즘 북한 주민들이 목숨 걸고 숨어서 본다는 ‘한국 영화’의 정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