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한 장으로 인생역전했던 일본 ‘천년돌’의 근황

13123

일본의 인기 연예인 하시모토 칸나는 일명 천년돌로 국내에서도 유명한 인물이다.

지난 2013년 일본의 한 행사에 하시모토 칸나가 참여했다. 이 행사를 진행하던 중, 한 팬이 한 장의 사진을 촬영했다. 이 사진에 하시모토 칸나가 담겼는데… 이 사진은 이후 ‘기적의 한 장’ ‘천 년에 한 번 나올 인재’ 등으로 불리며 SNS를 통해 널리 퍼지게 됐다. 이후 하시모토 칸나는 천년돌이란 이름으로 유명세를 탔고, 그렇게 일본을 넘어 해외에서도 인기를 얻게 된다.

사진 한 장으로 자신의 이름을 제대로 알린 하시모토 칸나는 이후 아이돌을 넘어 배우로도 활약하게 됐다. 

최근 하시모토 칸나가 참여한 작품은 영화 ‘킹덤’ 시리즈다. 일본에서 많은 인기를 모은 ‘킹덤’의 3번째 이야기가 최근 국내에 개봉했다. 

하시모토 칸나는 극중 신과 운명을 함께 하는 하료초 역으로 등장한다.

마침내 3편으로 돌아온 영화 ‘킹덤3: 운명의 불꽃’

'킹덤3: 운명의 불꽃'의 한 장면. 사진제공=이놀미디어
‘킹덤3: 운명의 불꽃’의 한 장면. 사진제공=이놀미디어

영화 ‘킹덤3: 운명의 불꽃’은 춘추전국시대 조나라의 공격에 대항하는 주인공 신과 왕기의 압도적 활약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작품이다.

영화 ‘킹덤’ 시리즈는 일본에서 개봉마다 역대 흥행 기록을 새롭게 쓰고 있는 작품이다.

매 개봉마다 일본 열도에서 킹덤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킹덤’의 세번째 작품인 ‘킹덤3: 운명의 불꽃’은 누적 판매부수 9천만부를 돌파한 하라 야스히 작가의 동명의 만화책을 원작으로 한다.

‘킹덤3: 운명의 불꽃’은 전편에 이어 일본 최고의 스텝과 배우들이 총출동해 압도적인 전투신과 더 거대해진 스토리를 스크린에 옮겨 놓았다.

시리즈의 주역인 야마자키 켄토, 요시자와 료, 하시모토 칸나, 오오사와 타카오, 세이노 나나를 비롯해 배우 야마모토 코지가 새롭게 합류했다.

감독: 사토 신스케 / 출연: 야마자키 켄토, 요시자와 료, 하시모토 칸나 외 / 수입: 도키엔터테인먼트 / 배급: 이놀미디어 / 관람등급: 15세관람가 / 러닝타임: 130분 / 개봉: 1월17일

+1
4
+1
2
+1
5
+1
1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