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클레르, 퍼렐 윌리엄스 협업 컬렉션 공개

524
/사진제공=몽클레르(MONCLER)
/사진제공=몽클레르(MONCLER)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몽클레르(MONCLER)가 모험과 아웃도어 활동을 위해 도시에 적합한 몽클레르 X 퍼렐 윌리엄스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공동체와 삶에 대한 열망이라는 토대 위에 전위적인 에너지를 바탕으로 탄생했으며, 공동 창조를 위한 몽클레르 지니어스(Moncler Genius) 플랫폼에 힘입어 둘의 우정이 한 단계 더 진화한 순간을 기념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몽클레르 X 퍼렐 윌리엄스 컬렉션은 글램핑에서 영감을 받아 아웃도어 경험뿐 아니라 세련미와 장인 정신, 전문성을 강조하며 대도시 모험까지 모두를 위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자연적인 형태와 건축의 기하학적 구조의 유동성이 전체적인 미학에 영향을 미친다.

/사진제공=몽클레르(MONCLER)
/사진제공=몽클레르(MONCLER)

다운 패딩은 곡선적인 표현을 준 재킷과 피라미드 포인트를 더한 재킷을 선보이며 입체적인 다이아몬드 퀼팅으로 해석된 퍼렐의 베스트는 이번 시즌의 키 아이템이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서는 지퍼 디테일로 긴 바지를 반바지로, 재킷의 팔을 탈부착하여 피셔맨 베스트로, 듀베 담요를 케이프로 활용하는 등 하나의 아이템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변형성이 핵심이다.

탈부착이 가능한 포켓과 열쇠고리 체인 등 의류의 기능성 역시 스타일리시하게 연출이 가능하며, 로고 패치 또한 탈부착이 가능하여 누구나 원하는 대로 자신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다. 또한 슬레이트 그레이와 모스 그린, 이끼와 구름과 같은 컬러 팔레트는 도시와 외곽의 조화를 더욱 강조한다.

몽클레르 x 퍼렐 윌리엄스 컬렉션은 9월 22일부터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일부 몽클레르 부티크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