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티오 / 이소영 기자]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에서 전개하는 영 캐주얼 브랜드 ‘제이제이지고트(JJ JIGOTT)’가 손나은과 함께한 리조트 컬렉션을 공개했다.
한 여름 날 일렁이는 햇살에 손나은이 표현한 썸머 바이브(Summer Vibe)를 메인 테마로 상큼하고 톡톡 튀는 그녀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았다.
손나은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돋보이는 이번 화보는 다가오는 여름 휴양지 룩으로 제격인 아이템을 선보인다. 소매 라인을 따라 과감한 러플 디테일과 스퀘어 넥, 그리고 크롭 실루엣으로 완성한 코튼 블라우스는 제이제이지고트만의 사랑스러운 서머 룩을 대표한다.
셋업으로 함께 출시한 스커트 또한, 프릴 디테일의 티어드 디자인으로 입체감을 더한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팝한 컬러감과 오프 숄더 디자인의 롱 플레어 원피스는 손나은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배가 시켰다.
아이템 하나만으로 분위기 있는 휴양지에서 즐기기에 완벽한 룩을 연출하며, 어깨라인이 밴딩으로 제작되어 일상으로 라운드 넥으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자칫 포멀한 무드의 데님 셔츠 원피스를 프릴 장식의 스커트 디자인으로 완성해 제이제이지고트만의 캐주얼한 무드로 재해석했으며, 스퀘어 넥 라인과 퍼프 소매, 그리고 숏한 실루엣의 스커트 셋업을 선보여 여름에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트위드 룩을 제안한다.
제이제이지고트와 손나은이 함께한 여름 캠페인 착장은 공식 자사몰 또는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손나은은 지난 2월 종영한 JTBC 드라마 ‘대행사에 출연해 재벌 3세 강한나를 연기하며 러블리하고 톡톡 튀는 재벌 LOOK을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손나은은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