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페트병 재활용… 블랙야크 키즈, ‘오션 시리즈’

151
/사진=블랙야크 키즈
/사진=블랙야크 키즈

블랙야크 키즈가 환경의 달인 6월을 맞아 국내에서 재활용된 페트병을 활용한 ‘오션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 새로운 제품 라인은 어린이들을 위한 페트병으로 만든 티셔츠와 반바지 등의 여름 의류를 포함하고 있다.

‘오션 시리즈’는 투명 페트병에서 추출한 K-rPET(케이-알피이티) 원사를 사용하여 제작되었다. 이 제품은 해양 생물의 멸종 위기를 알리기 위해 아트웍 포인트로 해양 생물의 그래픽을 담고 있다. 

/사진=블랙야크 키즈
/사진=블랙야크 키즈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는 반팔, 반바지, 레깅스, 민소매 등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물놀이에서도 입을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블랙야크 키즈의 대표 제품인 ‘BK스텝오션5부세트’는 가벼우면서도 신축성이 우수한 반팔 티셔츠와 5부 반바지가 함께 구성되어 있다. 이 제품은 파스텔 톤의 돌고래, 물개 등 해양 생물 그래픽과 ‘SAVE THE SEA’ 레터링으로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무릎까지 오는 허리 밴드형 반바지에는 속팬티가 포함되어 물놀이 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여아용 제품인 ‘BK루시오션4부세트’는 긴 기장의 상의와 레깅스 하의로 구성되어 있으며, 트임이 추가된 상의와 래쉬가드형 레깅스를 조합하여 발랄하면서도 스포티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라이트핑크와 아보카도 컬러로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사진=블랙야크 키즈
 /사진=블랙야크 키즈

또한, ‘BK스텝오션민소매티셔츠’와 ‘BK리키오션5부팬츠’는 트렌디한 감성을 담은 제품으로 시원한 여름에 입기에 적합하다.

한편 블랙야크 키즈는 ‘오션 시리즈’ 출시와 함께 최근에 공개된 브랜드 캐릭터 ‘블키(BLKi)’를 소개하는 숏츠 영상도 공개했다. 이 영상은 블랙야크 키즈의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