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코리아가 겨울철 보습을 위한 신제품 ‘에포크 핸드크림’과 함께 ‘에포크 바오밥 바디 버터’를 리뉴얼 출시했다.
신제품 ‘에포크 핸드크림’은 진한 보습감과 함께 끈적이지 않고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야자씨버터 및 매스틱검 성분을 함유해 건조한 손에 즉각적으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고 촉촉한 손으로 가꾸어준다.
리뉴얼된 ‘에포크 바오밥 바디 버터’는 새로워진 패키지 디자인과 더불어 하단에 열고 닫을 수 있는 캡을 추가해 편의성을 향상했다. 바오밥나무펄프추출물과 시어버터, 마카다미아씨오일이 메마른 바디 피부에 깊은 보습을 선사하고 버터 질감의 보습막이 피부를 보호한다.
‘에포크’는 뉴스킨의 민속 식물학 기반 스킨 케어 라인으로, 제품에 세계 각지에서 전통적으로 사용해 온 식물 성분을 활용한다. 전세계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제품 1개가 판매될 때마다 ‘뉴스킨 포스 포 굿 재단’에 25센트가 자동 기부돼 사회공헌에도 기여하고 있다.
또한 2030년까지 전 제품의 포장재를 절감하고 재활용 및 재사용이 가능하도록 전환하겠다는 목표 아래 이번 출시 제품에도 100% 바이오 플라스틱 소재인 ‘에코-팩 튜브’를 적용해 지속가능한 실천을 이어가고 있다.
출시를 기념해 ‘에포크 핸드크림 듀오 패키지’ 및 ‘에포크 바오밥 바디 버터 트리오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각각 ‘에포크 핸드크림’ 2개와 ‘에포크 바오밥 바디 버터’ 3개로 구성됐으며 구매자를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진=뉴스킨 코리아